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맥주의 계절’, 여름철 맞아 호황 누리는 ‘크라운호프’, 빠른 호프집 창업 기대!


살얼음생맥주전문점 ‘크라운호프’, 초단기 60호점 달성하며 현재 130개 매장으로 확대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바야흐로 맥주의 계절이 다가왔다. 국민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술인 맥주는 시원함과 청량함으로 여름철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만큼 진정한 맥주를 즐기기 위한 ‘주당’ 들이 늘 수 밖에 없다.

이런 특수성으로 여름철 호황을 누리는 업종은 바로 ‘호프집’이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안주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가 대폭 증가하면서, 최근 호프집은 사람이 붐비고 있다. 을지로의 맥주거리는 늘 사람으로 북적이는데, 이는 비단 을지로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성인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친목을 다지는 데에 맥주만한 것이 없다는 데에 그 누구도 이견을 제시하지 못한다.

진짜 시원한 숙성생맥주 브랜드 ‘크라운호프’는 여름철 대목에 빠르게 오픈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현재 상담이 폭주하고 있다. ‘크라운호프’는 매장 상권이나 크기에 구애 받지 않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다. 최소 20평대 소형평형에서부터 50~60평의 대형매장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어 소자본창업은 물론 어떤 방식으로든 이윤을 내기 적합한 브랜드로 각광 받는 중이다.

무엇보다 ‘크라운호프’는 숙성 맥주시스템으로 60호점 초단기 달성했으며 현재 전국 130호점이 운영 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냉각기를 거치지 않고 숙성고에서 생맥주를 바로 따라내기에 급속냉각으로 맛의 변질을 최소화 해 진짜 생맥주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숙성 생맥주는 ‘크라운호프’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그 어디서도 따라하지 못할 생맥주 고유의 ‘참 맛’으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가 높다.

이밖에 가성비가 뛰어나면서 선택의 폭이 고른 각종 안주 메뉴, 모던한 감성 속 ‘셀카를 부르는’ 특유의 인테리어&익스테리어를 바탕으로 한 분위기 등은 ‘크라운호프’가 가진 빼놓을 수 없는 강점 가운데 하나다.

‘크라운호프’의 관계자는 “추억의 올드펍을 컨셉으로 동네 단골 맥주집을 표방하는 ‘크라운호프’는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는 곳”이라며, “여름을 맞아 맥주집을 더욱 더 호황을 이룰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크라운호프’는 아이템이 가진 다양한 강점을 바탕으로 더욱 대박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라운호프’는 최근 수원왕갈비쌀통닭을 비롯해 터블치즈스틱&포테이토, 한치구이, 케이준치킨셀러드, 우유튀김, 은행꼬치 등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본사의 노력이 돋보이는 대목으로, 해당 메뉴들은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 www.crownhof.com

창업문의: 1599-775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