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맛의 가치는 치킨전문점 창업의 성공을 부른다는 ‘치킨더홈’의 철칙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의 품격을 살려 확실한 고객 몰이와 매장 안정화를 꾀하는 ‘치킨더홈’

외식 창업의 기본은 ‘맛’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간단하지만 어려운 기준은 창업과 폐업이 반복되는 업계 분위기 속에서 그야말로 ‘화두’로 평가 받는다.

맛있는 집은 결국 ‘흥’할 수 밖에 없지만 반대로 맛이 없다면 폐업의 지름길로 빠질 수 있는 것인데,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고 있는 ‘국민 간식’의 대명사 치킨 역시 이런 관점과 무관하지 않다.

맛은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혹은 그 특유의 식상함으로 인해 아무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간식이라 할 지라도 치킨전문점 역시 폐업의 길로 들어설 위험성이 높다.

이 때, 맛의 가치가 곧 치킨전문점 창업의 성공을 부른다는 철칙을 바탕으로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의 품격을 살린 확실한 맛의 가치를 선사, 고객 몰이와 매장 안정화를 꾀하는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치킨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치킨더홈’이다. 해당 브랜드는 하림의 자연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자연실록’ 친환경 치킨 사용을 통해 맛은 물론 영양적 측면의 퀄리티까지 높이면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실록은 생산에서 유통 품질까지 까다롭게 관리한 하림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앞서 언급했듯 깨끗함은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속살까지 치킨 맛의 진수를 선사하는 중이다.

특히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차별화된 사료로 청정지역에서 사육 후 첨단 공정을 거쳐 다시 전문요원의 실시간 품질관리 및 콜드체인시스템 운영이 이뤄진다.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맛과 퀄리티의 정점을 살린 치킨전문점이라는 것이 확인 가능한 대목이다.

또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그렇지만 ‘치킨더홈’의 진정한 가치는 ‘맛’에서 비롯된다. 카놀라유와 현미유의 건강한 전용유 사용을 통해 불포화지방산 및 유해한 물질은 차단하면서 튀김 요리 특유의 바삭함과 식감은 살려줘 차별화된 맛의 퀄리티를 느끼기 좋은 것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맛을 통한 외식 창업 시장에서의 성공은 가장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그만큼 실현 해내기 어려운 점이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치킨 이라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을 바탕으로 육계 등 재료부터 조리비법까지 차별화된 맛을 통해 고객은 물론 창업자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치킨더홈’이 치킨전문점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