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주점 창업 포차천국 ‘티몬 오늘의 추천’ 카테고리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1만 원 금액권 31% 할인된 6,900원 판매 가맹점 운영 활성화 위한 지속된 프로모션 마련 ‘밥도 먹고 술도 먹고’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가맹점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생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일부터 ‘티몬 오늘의 추천’ 카테고리에서 1만 원 금액권을 31% 할인된 6,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금액, 티몬수수료, 대행수수료 등 모든 비용 일체를 본사에서 100% 지원해 이뤄지는 이벤트다. 가맹점의 부담을 덜고 운영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방안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 2차 유행 시기에도 본사 100% 지원을 바탕으로 ‘티몬 블랙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티몬 블랙딜’ 프로모션은 하루만에 완판을 기록했고 가맹점 매출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줬으며, 이번에는 지난해 판매 수량에 2배로 증액한 내용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와 매출 향상을 위한 본사 차원의 관심과 지원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또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구매 비율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가맹점과 함께 위기를 돌파해 나가기 위한 본사의 운영 방침이 여러 가지 지원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이번 티몬 오늘의 추천 이벤트 역시 이런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티몬 온으릐 추천 카테고리를 통해 1만 원 금액권을 31% 할인된 6,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로써 어려운 시기에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천국의 ‘티몬 오능릐 추천’ 이벤트는 티몬 페이지에서 브랜드 이름인 ‘포차천국’ 검색 및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