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피맥의 랜드마크 '피맥컴퍼니', 브랜드 컬러 입혀 창업시장 저격


피자와 수제맥주, 어찌 보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무난한 메뉴와 주류 중 하나다. 하지만 음식이란 자고로 어디서 먹느냐에 따라 그 차이가 천차만별이다. 실제로 같은 메뉴를 팔지만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곳에 훨씬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단 점만 봐도 그 효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피자&크래프트비어펍 ‘피맥컴퍼니’은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그 저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즐거움까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메뉴, 인테리어 등의 중점을 두고 있는 것. ‘피맥컴퍼니’만의 확실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독특하면서 이색적인 자판기 출입구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자판기가 열리는 모습을 보고 놀라는 고객들도 많다. 이러한 특색 있는 포인트가 ‘피맥컴퍼니’를 더욱 주목 받게 한다.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다양한 피자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다. 출시와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살과 새우 위에 치즈를 얹어 구운 해산물피자 게새피자부터 여럿이 함께 즐겨도 좋은 콰트로피자는 네 가지 맛을 선택해 먹을 수 있는 대형피자로 야외활동이 잦은 지금 특히 인기다.

특히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퍼포먼스의 직화불삽겹피자, 칙화불닭피자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리 되어 나온 피자를 고객 테이블에 올린 후, 토치로 직화를 시켜 불맛을 더한다. 이 과정이 재미있는 요리 과정처럼 보여 고객들을 즐겁게 한다.

다양한 피자의 토핑과 소스의 맛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수제맥주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피자부터 맥주까지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는 만큼, DIY가 가능한 브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피맥컴퍼니’는 피맥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입장이다. 그래서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노마진 창업이라는 공약을 내걸고 있다. 가맹비 및 교육비, 물류보증금 등을 면제하는 등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직접 시공 가능, 인테리어 집기, 의탁자 개별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해서 노마진 창업 공약을 실천한다. 참고로 매장을 보유한 자영업자에게는 최소 금액으로 창업할 수 있게 지원한다.

누구가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시스템 그리고 본사와 가계약 한 뒤 일정기간 동안 운영을 하고 마음에 안 들 경우 가맹계약금을 환불하는 프랜차이즈 인턴제, 무이자 대출 지원 및 체계적인 가맹점주 교육 등으로 실속 있는 창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피맥컴퍼니’의 관계자는 “다양한 성공 브랜드 운영 경험을 집약해서 브랜드를 론칭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브랜드 컨셉과 거품 없는 투자 비용, 안정적인 매출이 성공 경쟁력이다”고 말하면서, “고객과 가맹점주를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pimaccompany.com

전화문의: 1599-337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