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치맥 소비량 증가로 인해 여름대목을 노리고 치킨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시원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은 여름철 판매량이 특히 높은데, 실제로 치맥 페스티벌이 진행될 정도로 인기다. 따라서 지금부터 창업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그런데, 무턱대고 시작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수 많은 경쟁업체가 이 시기에 물량공세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충분히 경쟁력 있고,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하는 아이템으로는 치킨전문점 ‘필바든치킨’이 있다. ‘필바든치킨’은 거품을 쫙 뺀 창업비용에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최소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참고로 대전, 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부스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방문해 가맹상담을 받았다. ‘필바든치킨’의 성공경쟁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
로열티가 없는 순수 국내 브랜드, 10평 매장 기준 3,000만원 대의 비용으로 가맹점 개설 가능, 오랜 성공 운영 경험을 가진 본사가 적극 지원 등 창업경쟁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충분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
수익성은 ‘가성비’에서 나온다. 국내산 신선육에 브랜드 특유의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후라이드 치킨을 8,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격 부분에 있어 고객접근성이 높고, 품질이 뛰어난 큰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다. 본사에서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주기 때문에 마진율도 높다.
‘필바든치킨’의 관계자는 “치킨과 맥주의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은 ‘필바든치킨’이 가장 큰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시기”라고 말하면서, “여름철에 맞춰 오픈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는 최선을 다해 지원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지사 대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참석하면 브랜드의 성공경쟁력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feelbadeun.co.kr
창업문의: 1670-9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