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미쓰족발’ <미녀 공심이> 제작지원...본사 지원으로 가맹점 매출↑


중독성 강한 맛, 다양한 메뉴, 탁월한 제품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족발전문점 ‘미쓰족발’이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 제작지원 한다고 밝혔다.

‘미녀 공심이’는 5월 14일(토)부터 안방극장에 찾아 온 새 주말드라마로, 외모와 능력 모든 것을 갖춘 언니와 마음 하나는 예쁜 동생, 그리고 두 자매 앞에 나타난 옥탑방 볼매남과 재벌가 댄디남까지 청춘남녀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은 휴먼 드라마다. 특히, 걸스데이 민아가 연기자로 새로운 변신을 해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새 주말드라마에 족발체인점 ‘미쓰족발’은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홍보 지원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전략적 활동을 꾀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방면의 본사지원은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도움을 돼 기존 가맹점주 및 신규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개인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마케팅 및 홍보를 본사의 지원을 통해 이룰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쓰족발’은 주요 타깃층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선정해 효과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참고로 본사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으며, 각 매장에 맞는 프로모션을 실시해 매출 향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미쓰족발’의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미쓰족발’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본사는 브랜드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또한 이러한 적극적인 본사 홍보활동은 가맹점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으며, 가맹점 매출 창출로 이어질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쓰족발’은 30년 이상 동안 족발만을 연구해 온 전문가 집단이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확실한 맛의 차이를 구현해내며 고객들로부터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홈페이지: www.mythjokbal.co.kr

창업문의: 1899-550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