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털보닭집’ 40년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창업시장 ‘뜨거운 감자!’


서울 봉천동에서 40년 영업을 자랑하는 ‘털보닭집’이 창업시장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검증된 맛과 브랜드 그대로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간장을 베이스로 한 가마솥원조양념통닭이 대표 메뉴로, 치킨 내부까지 고르게 익히는 특유의 조리법에 수제반죽과 특제소스의 풍미가 조화롭게 섞어 육즙이 살아 있는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 또한 다른 치킨브랜드와 차별화된 충분한 양을 제공 함으로서 맛과 양 두 가지 면에서 폭넓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본사에서는 예비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어서 신규 창업 시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크게 두 가지로, 첫 번째는 가맹점 10호점에 한한 가맹비 및 로열티 면제, 두 번째는 프랜차이즈론 제공이다.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만큼 놓쳐선 안 될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만큼, 본사의 지원시스템이 매우 전문화 되어있다.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함께 전국 어디에 매장을 개설해도 특유의 맛과 품질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눈길을 끈다.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며, 본사에서 모든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판매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기존의 대표메뉴들에 더해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판매할 계획으로 꾸준한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털보닭집’의 관계자는 “검증된 수익성과 경쟁력을 토대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실시하는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가맹문의를 해오고 있다”고 말하면서, “털보닭집이라는 브랜드 인지도만으로도 고객을 끌어 모을 수 있다. 이러한 부분을 잘 알기 때문에 가맹사업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데, 가맹점 개수 늘리기가 아닌 입점하는 매장마다 성공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dakzib.com

창업문의: 1588-937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