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TIMES) 최윤지 기자

마시는 그릭요거트전문점 ‘요거나인’, 카페 창업시장 틈새 공략 성공!


마시는 그릭요거트전문점 ‘요거나인’이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는 카페시장에서 색다른 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으며 틈새시장 공략에 성공했다. 비슷비슷한 분위기와 메뉴를 갖춘 천편일률적인 카페에서 탈피, 거세게 불고 있는 웰빙 트렌드를 100% 부합시키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는 모습이다.

기존에 자리잡고 있는 요거트전문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쟁력과 대중성을 겸비하고 있단 점에 더욱 주목해볼 만하다.

요거트의 흔한 형태인 떠먹는 제품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들고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추가했다. 또한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 천연향을 선택, 다수의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는 게 특징이다.

그 밖에도 요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먹거리로 사랑 받는 치아씨드도 함께 넣어 그 영양가를 더욱 높였다. 치아씨드는 1.75m까지 자라는 일년생 허브로 오메가3, 식이섬유, 칼슘, 마그네슘이 첨가된 풍부한 영양이 함유되어 있다.

이처럼 남녀노소 모두가 어렵지 않게 맛과 영양 모두를 두루 갖춘 요거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요거나인’은 특히 다이어트하는 여성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건강한 먹거리를 중시하는 중장년층 세대들까지 전 연령대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그릭요거트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곳은 현재까지 매우 드물기 때문에 지금 시작하면 빠르게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인 카페의 경쟁력도 모두 가지고 있어 수익성이 높은데, 이러한 성공요소로 인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요거나인’의 관계자는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은 마시는 그릭요거트전문점 ‘요거나인’에 주목하고 있으며, 경쟁업체가 비교적 덜하고, 향후 건강음료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충분히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어필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소자본 및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고,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yoger9.co.kr

창업문의: 1899-288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