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요리전문점 ‘나카스야시장’이 매출부진 또는 유행에 뒤떨어져 매장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강력한 지원책을 내놓았다. 최소의 비용으로 업종변경 및 리모델링 창업을 설계하는 동시에 투자 비용에 대한 무이자 대출까지도 지원한다.
현재 주점 등 외식업을 운영하는데, 매출이 좋지 않아 업종변경을 고려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은데, 망설이는 이유는 투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카스야시장’이 이러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격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나카스야시장’은 업종변경, 리모델링 창업으로 성공한 다수의 사례를 갖고 있다. 11층 위치에서 운영되던 호프집이 일 평균 70만원 정도를 기록했었는데, ‘나카스야시장’으로 업종전환 후 일 평균 200만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인천 동암에서 운영되던 빈대떡전문점의 경우, 업종전환 후 일 평균 60만원에서 250만원 이상의 대박 매출을 올리고 있다. 그 외에도 인천 주안 일반 호프집은 일 평균 20만원 정도의 매출이 나왔는데, 업종전환 후 일 평균 9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업종변경 성공사례를 통해 매출향상 효과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그렇다면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일본 유명 야시장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연출하는가 하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이른 바 ‘가성비’ 좋은 메뉴구성으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동양과 서양을 어우르는 퓨전메뉴와 식사 및 술자리를 충족시키는 6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가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인다. 3,000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은 불경기에도 꾸준히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큰 요소로 작용한다.
‘나카스야시장’의 관계자는 “업종변경 또는 리모델링 창업 시 매장 실측 후 견적을 내고, 최소 3천 만원부터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쉽게 말해 돈 없이도 업종전환이 가능한 것이다”고 말하면서, “판매 대비 높은 마진율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고, 식재료 원가 경쟁력 확보 및 인건비 최소화 시스템, 본사의 강력한 지원 등으로 인해 충분히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나카스.com
창업문의: 1800-1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