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컵밥▪밥버거전문점 ‘뚱스’ 선착순 10호점 파격적인 혜택 제공! 무이자 대출 지원


예비창업자들이 고민하는 것 중 하나는 개인창업을 하느냐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느냐일 것이다. 저마다 장단점이 존재하는데, 개인창업은 비용에 대한 부담은 비교적 덜하지만 부족한 창업노하우로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걱정된다.

반대로 프랜차이즈 창업은 비용적인 부담에 시작을 망설이는 이들이 상당수다. 매달 로열티를 지불하고 가맹비를 지급하는 등 투자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 및 소점포로 매장 개설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찾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부담도 줄일 수 있고, 본사의 지원도 받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컵밥▪밥버거전문점 ‘뚱스’를 들 수 있다.

현재 ‘뚱스’는 소자본 성공창업 응원의 일환으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3천만원 이하 창업과 무이자 창업자금대출 최대 3천만원 혜택 등을 제공한다.

따라서 지금 위의 혜택을 받아 창업한다면 최소한의 투자로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프랜차이즈 창업 시 가장 큰 걸림돌이라고 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한 부담감에서 벗어나 실속 있게 시작할 수 있다. 단,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뚱스’의 가장 큰 성공포인트는 유명 아이스크림 전문점, 샌드위치 전문점과 같이 토핑을 골라먹는 방식을 적용했다는 것이다. 입맛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을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천원에 한 끼 식사 가능, 뛰어난 맛과 품질, 다양한 메뉴구성 등도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뚱스’의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이자 창업자금대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초보자들도 쉽게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최소한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또한 판매 대비 마진율도 높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아 오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bobburger.co.kr

창업문의:1588-081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