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쭈꾸미전문점 창업! 파트너십 창업 방식으로 하자!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 주목


이른 무더위에 입맛을 찾고 기력을 회복하고자 매콤 달콤한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매운 음식을 내세운 음식점 창업도 잇따르고 있다.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은 여름뿐만 아니라 계절에 관계없이 사랑 받는 메뉴로 통하기 때문에 창업 시,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경쟁력 높은 매운맛 음식을 내세운 외식창업을 실속 있게 시작하고 싶다면 식품전문 제조기업과 손 잡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쭈꾸미전문점과 같은 업종을 창업한다면, 꼭 주목해야 한다. 이러한 창업 형태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 발생되는 가맹비, 로열티 등 높은 비용을 줄이면서도, 조리와 매장운영에 대한 부담이 드는 개인 창업의 단점까지도 보완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를 들 수 있다. ㈜청정화푸드는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생산공장에서 쭈꾸미를 비롯한 다양한 육해공 제품을 원팩으로 생산, 개인 창업 시에도 프랜차이즈처럼 획일화된 맛을 구현하고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청정화푸드의 대표적인 원팩 조리 제품은 쭈꾸미 요리다. 쭈꾸미를 손질하는 것부터 양념까지 반조리 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매장에서는 간단하게 볶아내기만 하면 된다. 불맛을 더 해야하는 불향 쭈꾸미부터 소불고기, 고추장 삼겹살, 매운양념오돌뼈, 무뼈닭발 등 원팩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메뉴는 조금만 레시피를 더하면 독창적인 메뉴로 운영이 가능하다. 쉽게 말해 메뉴 경쟁력 확보가 가능하다는 얘기다.

또한 제품을 공급받을 파트너를 대상으로 간단하게 조리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경험이 없어도 쉽게 운영을 할 수 있다.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창업과 개인창업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결합시킨 파트너십 창업 방식으로 ㈜청정화푸드와 손잡는다면 불향 쭈꾸미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쉽게 선보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cjhfood.com

창업문의: 1566-649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