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 쭈꾸미전문점 창업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


개인 창업 시 가장 걱정이 되는 부분은 일원화된 맛 구현과 먹거리 안전성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시스템화된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개인창업은 여러 부분에 있어 시행착오를 겪기 마련인데 맛과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확보한다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초보창업자나 요리에 소질이 없는 점주라면 개인 창업이 더욱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맛은 물론, 먹거리 안전성을 확보한 식품제조 전문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방법이 대안이다.

그러한 면에서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는 눈 여겨 볼 만하다. 지난 2002년부터 유명 프랜차이즈 본부 및 전문 음식점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성을 확대, 누구나 쉽게 음식점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승인

특히 손질과 관리가 까다로운 쭈꾸미 요리를 중심으로 내세워 초보자도 쉽게 쭈꾸미전문점을 비롯한 식당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따라서 ㈜청정화푸드와 손잡으면 육·해·공에 이르는 모든 메뉴에 대한 원팩 제품 수령과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트렌드에 따른 지속적인 신 메뉴 적용이 가능하고, 조금만 색다른 맛을 내는 아이디어를 더하면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안전한 먹거리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청정화푸드는 모든 조리메뉴를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을 거쳐 만들기 때문에 고객들의 위생이나 청결에 대한 걱정도 해결할 수 있다.

㈜청정화푸드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의 높은 창업비용을 들이지 않더라도 ㈜청정화푸드와 손잡는다면 개인창업으로도 일원화된 맛과 위생적으로 검증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다. 때문에 파트너업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더불어 까다로운 쭈꾸미전문점 창업을 비롯해 육·해·공 등 다양한 음식점창업을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쉽게 해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상담 받아보길 바란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무료 시식 및 상담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cjhfood.com

창업문의: 02-486-141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