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평생 직장 개념이 사라진 시대! 고깃집 창업이 비상구! ‘육장갈비’ 눈길

고깃집은 계절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다. 비단 계절뿐 아니라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 이처럼 소비자들이 진득하게 찾는 외식메뉴로 트렌드에 쉽게 휩쓸리지 않는다는 점 때문에 고깃집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꾸준한 편이다.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는 단순한 투자로 창업을 시작하는 이들보다 생업으로 창업을 선택한 이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프랜차이즈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는 장기적인 창업 플랜을 가진 현명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로 뜨고 있다.

 

‘육장갈비’는 흔한 고깃집이 아닌 확실한 컨셉트의 서서갈비전문점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본사의 노하우로 가공된 고기메뉴를 가맹점에 제공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보다 편리하게 매장 운영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 덕분에 소비자들은 언제나 똑 같은 육장갈비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방장, 숯불장치, 불판 세척이 없는 3無 시스템은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초보창업자들에게 특히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불필요한 인력을 줄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고깃집은 자영업자의 역량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쟁력에 따라 얼마든지 성장할 수 있는 경쟁력 높은 아이템”이라면서, “10년 이상의 고기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보유하며 효율적인 매장운영시스템을 가동 중인 ‘육장갈비’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주목 하는 이유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따라서 현재 장기적인 창업 플랜을 가진 예비창업자라면 검증된 수익성을 갖춘 ‘육장갈비’로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여 말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