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적은 재료비와 높은 수익률, 가성비까지 갖춘 ‘황금코다리’! 운영도 매우 쉽다


프랜차이즈 시장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틈새시장을 공략해 경쟁을 최소화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메뉴 보유 여부 역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브랜드 만의 특별한 맛과 스타일이 담겨 있다면 주목할 필요가 있다.

코다리전문점 ‘황금코다리’가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 코다리를 이용한 모방 불가한 독보적인 메뉴로 어떤 상권에서도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메뉴를 가지고 차별화하고 있다.

‘황금코다리’는 코다리조림, 코다리회냉면, 동태매운탕 등 영양만점 코다리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로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코다리는 내장을 뺀 명태를 반 건조시켜, 명태의 효능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인체 조직 구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지방함량이 낮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각종 반찬과 숭늉, 도토리묵 등 반찬을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고급 셀프바 이용이 가능하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슬러시, 보이차 등 다양한 8종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 특히 막걸리를 공짜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소비자들을 발길을 불러 모은다.

이처럼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차별화된 웰빙음식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또 다양한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만큼 ‘황금코다리’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내며 불황에도 꾸준한 고객 유입을 자랑하고 있다.

‘황금코다리’의 관계자는 “본사의 선진화된 유통시스템으로 인해 식재료 비용이 저렴하고, 판매 대비 마진율이 높다. 더불어 가성비까지 갖추고 있어 불황에도 많은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점심 및 저녁 영업이 모두 가능하고,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하는 방식으로 수익구조를 넓히고 있어 경쟁력이 상당하다”면서, “더욱이 최근에는 술자리 문화의 변화로 생겨난 것이 식사와 술을 동시에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밥과 술을 한 자리에서 저렴하게 제공하는 ‘황금코다리’의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goldkodari.com

창업문의: 1899-349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