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후쿠오카 나카스야시장’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키다! 인기 창업아이템


음식점과 술집의 경계선이 모호해지면서, 이제는 주점도 맛있는 요리 하나쯤은 있어야 성공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주점에서도 음식점 못지 않게 시그니처 메뉴 등 퀄리티 높은 요리들이 하나 둘씩 내놓는 추세다.

맛있는 요리주점 ‘후쿠오카 나카스야시장’은 일본 후쿠오카 야시장의 컨셉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를 구비하며 비수기가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고급 이자카야에 견주어도 손색 없는 맛을 자부하면서도 거품기 없는 가성비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으면서, 본사가 판매 대비 마진율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고객과 가맹점주를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사시미, 타다끼, 꼬치, 나베 등 정통 이자카야 못지않은 6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정형화된 레시피를 갖추고 있어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며 지점별 상권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구성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대중이 공감하는 메뉴 및 불경기에 서민을 위한 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그 밖에도 일본풍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나카스야시장’은 두 종류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메인 홀은 야시장 그리고 주방과 룸은 이자카야 컨셉으로 한 매장에서 두 종류의 인테리어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일본 현지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여성 중심의 2030 젊은 세대들에서 40대 이상의 중 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나카스야시장’의 관계자는 “일본 현지의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구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카스야시장’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하면서, “불황에 강한 맛있는 요리주점인 나카스야시장은 가성비와 독창성을 무기로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브랜드 특유의 성공 전략은 브랜드의 성공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20대부터 40~50대 중장년층 세대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가 하면, 이국적인 컨셉트로 경쟁업체 없는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카스야시장’은 눈으로 감탄!, 맛으로 감탄!, 가격으로 감탄!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기존 저가형 포장마차와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더 나아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주기적으로 가맹점주 미팅을 진행하고, 각 매장 별 상황분석과 개선책을 위한 매뉴얼을 완비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 www.나카스.com

창업문의: 1800-158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