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아직도 평범한 치킨 창업? 조리법을 바꾸면 성공 보인다! ‘수비드68도’ 시선집중


배달 어플리케이션, 인근 배달 업체를 정리해둔 쿠폰북, 다양한 광고지들을 보면 얼마나 많은 치킨집이 존재하는지 알게 된다. 유명 프랜차이즈부터 개인 치킨집 또한 그 수를 다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다. 그만큼 한국인의 치킨 사랑은 꾸준히 계속됐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수요가 많은 아이템이라는 점, 창업 장벽이 낮다는 점에서 치킨집 창업 또한 과열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다. 경영학과를 나와도 치킨집 창업, 컴퓨터공학과를 나와도 결국은 치킨집 창업이라는 말은 취업난과 더불어 치킨집이 국내에 그만큼 많다는 걸 단편적으로 보여주는 신조어이기도 하다.

치킨집 창업은 이미 레드오션으로 브랜드 네임만 따져 창업을 시도한다고 하더라도 성공을 보장할 수 없게 되었다. 때문에 치킨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더더욱 사람들에게 주목 받을 수 있는, 차별성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 브랜드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수비드 치킨전문점 ‘수비드68도’는 각종 요리 경연 프로그램 혹은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게 된 수비드 조리법 등을 치킨에 접목시킨 수비드치킨전문점을 표방,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비드란 염지 및 갖은 특제 소스와 양념을 버무려 진공포장된 제품을 적정한 온도에 맞추어 물속에서 장시간 숙성하여 익히는 조리법인데, 식감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기 때문에 많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일반 음식점에서 시도하기에는 단가가 높아지기 때문에 알면서도 할 수 없는 조리법이기도 하지만 ‘수비드 68도’는 수비드 전용 생산공장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완제품을 매일 공급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도 수비드 조리법을 이용한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기존에 비슷비슷한 레시피의 치킨메뉴에서 탈피, 고객들이 접해보지 못한 신개념 치킨으로 신선함과 맛을 보장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 높은 치킨을 완성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수비드 68도’의 관계자는 “고품질의 치킨 창업, 고급화 전략을 갖췄지만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거품을 쫙 빼는 등 가성비를 만족시킴으로써 ‘수비드68’은 치열한 경쟁을 탈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갈 수 있는 성공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고 전하면서, “똑똑한 치킨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본사로 서둘러 상담문의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업문의: 1600-924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