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가맹점주가 가까운 지인, 가족들에게 추천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더홈’


프랜차이즈 창업이 대중화되면서, 그 경로도 다양해진 모습이다. 창업설명회 또는 창업박람회 등에 직접 참석해 창업 정보를 얻는 경우도 있고, 가까운 지인 또는 가족들의 추천으로 창업을 시작하게 되는 케이스도 적지 않다.

후자는 특별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가맹점주로 활동하고 있는 이들이 직접 경험한 것을 토대로 가까운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추천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게 특징. 이러한 사례가 많다는 것은 브랜드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비슷비슷한 컨셉트의 치킨전문점을 탈피,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는 웰빙 트렌드를 겨냥, 무항생제 치킨 자연실록을 사용해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치킨전문점으로 평가 받는 등 다수의 성공사례를 확보하고 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가맹점주들의 자부심이 높고, 본사 지원시스템에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단 점에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가맹점주들의 자부심과 만족도가 높아 가까운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추천을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수익성인데, 가맹점주들은 이 부분에서도 만족을 한다. 홀 운영과 함께 배달, 테이크아웃 판매가 모두 가능하고, 본사에서 마케팅 및 홍보를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영업에만 집중하면 된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본사역량을 바탕으로 ‘치킨더홈’은 강력한 성공경쟁력을 구축, 치열한 치킨시장에서도 돋보이고 있다.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는 이유는 차별화된 재료 사용과 조리법 덕분이라 할 수 있다”면서,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웰빙치킨의 경우,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만큼 ‘치킨더홈’으로 시작하면 오픈과 함께 빠른 매장안정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서 “이러한 자신감은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쌓아왔으며 불황에도 끊임 없는 가맹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창립 10주년 기념, 100만원 창업이 가능한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치킨더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