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월드컵 특수 노린다! 치맥 효과로 매출 UP!


치킨창업은 시장 내 높은 인기만큼이나 경쟁 또한 치열한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여름시즌에는 치맥 수요 증가, 월드컵 등 대형 스포츠 경기 효과 등으로 인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지금이 창업하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 아닌 필수라 할 수 있다. 일부 예비창업자들은 무조건 색다른 컨셉트에 주목하고 있는데, 창업전문가들은 색다른 컨셉트로 소비자들의 눈을 현혹시키기보다는 정직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선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새로운 것에만 집중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의해 반짝 인기를 얻고 사라지기 일쑤다.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은 대중성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브랜드만의 특수한 경쟁력으로 인해 여름시즌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에 주목하는 게 좋다.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청정지역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실록 제품만을 고집하는가 하면, 여러 시행착오 끝에 완성한 조리 비법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완성한다. 특유의 텀블러 방식으로 속살까지 맛있고, 겉은 바삭하기 때문에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린다.

육계의 웰빙 트렌드를 선도했단 점에 ‘치킨더홈’은 등장과 함께 깐깐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이러한 관심과 사랑은 지금까지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치맥이 맛있는 브랜드로 유명하기 때문에 여름 시즌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다수의 성공사례를 통해서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입점하는 곳마다 친환경 치킨전문점이라는 확실한 컨셉트로 치열한 경쟁을 탈피, 틈새시장을 공략하며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치킨을 내세우고 있는 ‘치킨더홈’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겨냥한 브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높은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율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고 전하면서, “뜨내기 고객이 아닌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확보, 안정적인 매출을 거둘 수 있는 만큼,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치열한 경쟁 등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