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진개장’ 지금 창업하면 가맹비, 교육비 면제! 양지세절기 제공! 전수창업 지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중 대다수는 비용 때문에 걱정을 한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는 창업 비용이 부담 되는 것.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가맹비 및 로열티 등에 따른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최근에는 본사 차원의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기 때문에 기회를 잘 잡는다면 개인창업보다 훨씬 실속 있고 똑똑하게 시작할 수 있다.

육개장전문점 ‘진개장’은 선착순 10호점까지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면서 로열티의 경우에는 평생 면제 가능한가 하면, 100만원 상당의 양지세절기를 증정하고 있어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다.

따라서 넉넉하지 않은 초기투자금에 창업을 망설이고 있었던 이들이라면 지금 서둘러 상담문의 받아 시작해야 한다.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진개장’은 중독성 있는 맛과 담백하고 진한 국물로 입맛 까다로운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겨냥하고 있다. 맛의 비결 중 하나는 육즙이 가득 담긴 양지로 핏물을 제거하면서도 맛을 유지시켜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항아리의 특성을 이용해 만든 진한 육수는 맛집의 특제 양념장을 2주간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가 좋고, 보쌈 또는 탕수육을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부분도 매출 향상에 큰 역할을 한다. 고객들은 가격이 싸고, 맛있고, 푸짐한 곳에 충성심을 높인다. 실제로 ‘진개장’은 단골이 많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전수창업도 지원한다. 육개장 양념장과 육수 레시피를 교육하고, 추가메뉴 저녁메뉴, 레시피 교육 등을 통해 맛의 노하우를 전수해 누구든 매장 운영이 가능하게 한다. 나아가 본사에서는 레시피 교육 이외에도 본사는 입지선정과 오픈준비 마케팅 실전교육을 실시, 누구든지 어렵지 않게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진개장’의 관계자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마련함으로써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초기 투자비용의 부담을 확실히 줄여주고 있다”면서, “방송을 통해 맛집으로 소개될 정도로 경쟁력 있는 브랜드다. 인기 프랜차이즈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창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jingaejang.com

창업문의: 1811-0623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