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수제비 주는 불고기집 ‘화덕초대파불고기’ 점심, 저녁 영업으로 매출 UP!


프랜차이즈 ‘화덕초대파불고기’, 뛰어난 가성비 한 상차림으로 불황타파… 점심 및 저녁 장사 OK

최근 고객만족도에 주목하는 똑똑한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고객만족도는 곧 고객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이는 매장 매출 향상에 큰 영향을 끼친다. 따라서 현재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높은 고객만족도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아이템을 주목하는 것이 좋다.

그러한 점에서 눈 여겨보면 좋은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화덕초대파불고기’다. 퀄리티 높은 요리 메뉴 구성과 뛰어난 가성비까지 알찬 한 상차림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등 불황을 타파하고 있다. 점심 및 저녁 영업이 가능하고, 수제비 주는 불고기집으로 유명한 만큼,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

100% 국내산 암퇘지를 사용한 메뉴라인, 1차 초벌하여 참숯으로 직접 구워 잡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특제양념으로 맛을 내고 있어 흔한 숯불 불고기를 타파하고 있다.

주방에서 모든 조리를 끝내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들은 직접 고기를 구워 먹을 필요가 없어 냄새가 베일 걱정이 없다. 그리고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식사도 빠르게 할 수 있다. 이러한 부분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크게 한 몫 하는 동시에 테이블 회전율을 높여줘 매출을 향상시킨다.

대파불고기를 주문한 고객들에겐 수제비를 덤으로 제공하는 운영 전략은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실제로 본사 측은 고객 재방문율이 높다고 설명을 했다. 참고로 점심특선 메뉴의 경우에는 불고기에 수제비, 공기밥까지 한 방에 해결할 수 있으면서 가격도 7천 원으로 매우 착하다.

이처럼 뛰어난 가성비 전략을 통해 ‘화덕초대파불고기’는 고객들의 끊임 없는 발길이 이어지는 등 불황을 타파하고 있다. 일반 고깃집과 달리 점심 및 저녁 영업의 활성화로 인해 규모 대비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화덕초대파불고기’의 관계자는 “숯불에 직화로 구워 내는 숯불 불고기는 많지만 ‘화덕초대파불고기’처럼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한 100% 암퇘지 숯불불고기와 덤으로 수제비를 주는 특별한 불고기전문점은 드물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며 입점하는 곳마다 지역 내 인기 맛집으로 각광 받는 등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hwadukcho.com

창업문의: 080-455-8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