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창업 아이템 ‘치킨더홈’ 무항생제 웰빙 치킨에 주목하는 소비자들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먹거리 불안감 해소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치킨더홈’

 

기름에 튀겨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 있는 치킨이지만 아무래도 건강을 고려했을 때 자주 접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기름에 튀기는 조리 방식 및 요즘 먹거리와 관련해 여러 가지 불신이 그 이유로 거론되는 것이다.

 

그래서 창업 전문가들은 치킨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안전한 먹거리 소비를 희망하는 잠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좋으며 관련 창업 시스템을 가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한다.

 

이렇게 되면 소비자들의 수주가 꾸준한 아이템의 강점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갖춰 관심이 더욱 집중될 수 밖에 없고, 성공 창업의 해답을 제시하는 기준이 될 수 있다. 무항생제 웰빙치킨으로 고객들을 사로잡은 ‘치킨더홈’이 창업자들의 주목을 끄는 이유이기도 하다.

 

‘치킨더홈’은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닭을 원재료로 사용해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 결정권이 높은 30~40대 주부들의 먹거리 안전 문제를 해소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웰빙이라는 주제로 소비자들과 높은 신뢰를 쌓아 온 만큼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주목까지 받고 있다.

 

특히 ‘치킨더홈’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이용해 브랜드 특유의 조리 방법으로 치킨의 맛을 더욱 살리는 중이다.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는 동시에 치킨이라는 아이템 특성상 맛에 대한 본연의 역할도 톡톡히 수행 중인 셈이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치킨을 즐겨 먹는 계층은 남녀노소를 막론한다고 할 수 있지만 주요 소비 계층은 30~40대 주부들”이라며, “해당 소비층은 먹거리안전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웰빙 음식을 소비하려는 경향이 강한 만큼 ‘치킨더홈’이 높은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먹거리 안전에 대한 불안이 식탁을 지배하고 있는 요즘, 무항생제 닭을 이용한 ‘치킨더홈’의 치킨은 소비자들이 갖는 불안감을 해소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며, “많은 이들이 ‘치킨더홈’을 찾는 이유”라고 귀띔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누적판매장려금제도 및 각종 사후, 매출 관리 등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도입해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구상 중인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