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안주가 맛있는 주점 창업 아이템 ‘레드문’, 트렌디 세터의 면모 발휘


크래프트비어&와인전문점 ‘레드문’ 이기에 가능한 차별화된 포인트가 곧 경쟁력

좋은 사람들과 기분 좋은 한 잔은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는데, 요즘은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워낙 비슷한 느낌의 주점이 많아 특별한 느낌을 받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컨셉이 독특하다고 생각하면 안주 맛이 별로 이거나 술이나 안주가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다면 이번엔 분위기가 별로인 매장이 많아 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안주가 맛있으면서도 ‘느낌 있는’ 술집을 찾기 힘든 이유가 되기도 한다.

이런 그저 그런 주점에 대해 식상함을 느끼고 있다면, 안주가 맛있는 주점 창업 브랜드 ‘레드문’을 주목해 보자!

‘레드문’은 수제 맥주와 와인의 완벽한 컬러버레이션이 작용하는 붉은 달빛의 은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주점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중인데, 그 중심에는 술과 안주의 맛이 자리하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언급했듯 맛이면 맛, 분위기면 분위기, 어느 한 쪽에도 치우치지 않은 각각의 특색을 바탕으로 요즘 음주 문화에 최적화된 ‘트렌디 세터’로서의 면모를 발휘 중이다.

일반적으로 와인 안주는 카나페, 맥주 안주는 치킨 등 딱 정형화된 이미지를 떠올리는 이들이 많은데, 적어도 ‘레드문’에서 만큼은 이렇게 한정적인 메뉴가 아닌 진정한 와인과 수제맥주의 맛을 높여줄 다양한 레시피가 존재한다.

‘본질을 이해한 완벽한 곁들임’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데, 프랜치토스트의 달달함, 카프레제의 신선함, 에그프로슈토의 든든함이 와인의 풍미를 한껏 돋우며 에피타이저의 신기원을 알리는 중이다.

여기에 ‘레드문’ 수제맥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메뉴로는, 페퍼로니 피자, 칠리치즈나쵸, 감바스피칸테 등이 있는데, 독특함과 어우러질 펍 요리의 진수를 제대로 알려주는 메뉴들로 손꼽힌다.

이렇게 크래프트비어 및 와인전문점으로서 다양한 맥주와 와인 경쟁력에 안주 구성까지 최적화된 ‘레드문’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이 소비되면서 SNS 등을 통한 자발적인 매장 홍보까지 이뤄지며 그야말로 ‘핫’한 주점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레드문’의 관계자는 “고만고만한 주점 창업 시장에서 ‘레드문’의 최대 경쟁력이라고 하면, 바로 시대의 흐름을 읽는 눈일 것”이라며, “맛과 분위기를 모두 살려 수제맥주, 와인전문점 본연의 역할 속 안주 맛에 대한 자신감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등 타 브랜드 및 매장들과는 차별화된 포인트가 곧 경쟁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안주가 맛있는 ‘레드문’은 최저임금상승 부담의 시대,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한 원팩 시스템 도입으로 전문 주방 인력에 대한 인건비 절감은 물론, 창업자의 편의성까지 증대시키고 있다.

홈페이지: http://레드문.com

창업문의: 1544-60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