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여고24시떡볶이’, 소자본 창업! 중동점(25평) 월 매출 9천만 원 달성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 2019년 8월 7일
- 2분 분량

분식집 창업 아이템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 저비용 고효율 전략으로 성공 확신
최근 내년도 최저임금상승안 발표 및 한·일 관계의 악화 등으로 경기 불황의 늪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외식 창업 시장 역시 이런 악영향의 중심에 있을 수 밖에 없으며 창업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려 했던 이들도 쉽게 좌절하게 된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했다. 창업 비용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브랜드의 경쟁력을 통해 이 어려운 시기, 성공을 논하고 있는 분식집 창업 아이템이 있어 눈길을 끈다.
떡볶이전문점 창업 아이템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불여시)는 무려 2천만 원 대라는 획기적인 소자본 창업 비용으로도 성공할 수 있는 7가지 성공 포인트를 확보하고 있다.
먼저 외식 관련 창업 프랜차이즈의 가장 기본적인 미덕이라 할 수 있는 ‘우수한 맛과 품질’을 꼽을 수 있는데, 오랜 기간 떡볶이 매장 운영을 통해 겪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개발한 메뉴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또 앞서도 언급했듯 최저임금상승으로 인건비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이 때, 본사에서 공급되는 재료와 완제품 소스로 7분 이내 모든 메뉴 조리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 효과 및 운영의 편의성이 높다. 이를 바탕으로 홀 및 배달 매장을 동시 운영하기에 배달 상권을 넓게 유지하면서 다양한 메뉴로 여러 고객층 흡수가 가능해 안정적 매출 유지가 용이하다.
무엇보다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불여시) 라고 하면 배달 창업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기에 배달전문 및 매장 10~15평대 소규모 창업이 가능해 가맹점주 인테리어 자율 시공 및 저렴한 가맹비 등으로 2천만원 대 비용이 가능한 것이다.
이밖에 본사의 안정된 물류 시스템을 비롯해 지속적인 R&D, 소셜미디어를 통해 축적된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홍보 활동 지원 등도 해당된다.
이런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의 성공적인 안착은 B급상권인 중동점(25평)의 월 매출 9천만 원 달성이라는 매출 달성 결과가 입증시키고 있다. 그만큼 요즘 같은 불경기에도 장사가 잘 된다는 뜻이다.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불여시)의 관계자는 “모두가 어렵다고만 하는 요즘, 저희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는 소자본 창업으로도 성공할 수 있는 7가지 비책을 보유하면서 많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 희망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불타는여고24시떡볶이’(불여시)는 본사의 투명경영과 끊임없는 연구개발, 초심을 지키는 운영 방침 등으로 가맹점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이상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 www.bulyeosi.kr
창업문의: 1811-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