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처럼 하면 절대 폐업할 일 없는 이유
바야흐로 외식 창업 전성시대다. 전국에 음식점 숫자만 70만 군데에 달한다는 정보는 이런 사실을 더욱 뒷받침 하고 있지만 아이러니컬 하게도 그만큼 과도한 경쟁과 장기 불황의 여파로 1년을 채 넘기지 못하고 폐업의 길로 접어드는 매장들이 많다.
치킨전문점 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닌데, ‘국민 간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잇고 특히 과거부터 은퇴자 창업 1순위 업종이 치킨집이라는 우스갯 소리가 나올 정도로 각광받는다. 그래서 치킨 창업 분야는 더욱 창업과 폐업의 악순환이 반복되는 업종으로 손꼽힌다.
‘치킨더홈’은 이런 우리시대 외식 및 치킨집 창업과 관련한 바람직한 방향성을 제시하면서 폐업할 일 없는, 오히려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수행 중이다.
우선 맛의 입장에서 살펴보면, 치킨은 맛은 있으나 기름에 튀기는 조리 방식과 여러 가지 이유로 건강 면에서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많은데, 이런 이들을 까지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바로 자연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바탕으로 레시피를 구현하고 있는 것이다. 자연실록은 생산에서 유통 품질까지 까다롭게 관리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깨끗함은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속살까지 치킨 맛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준다.
‘치킨더홈’이 건강한 레시피에 맛까지 더해져 지금까지 치킨 브랜드 및 개인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확연히 차별화된 맛의 신세계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유다. 여기에 조리 과정에서도 카놀라유, 현미유 등 건강한 전용유 사용을 통해 튀김 요리에 대한 선입견을 타파 시키고 있다.
이렇게 맛을 통한 경쟁력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치킨더홈’은 당연히 창업자 입장에서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치킨전문점 창업 아이템이다. 웰빙 트렌드에 맞는 프리미엄 닭고기 레시피 구현으로 고객 확보를 통한 수익 창출에 용이하며 그만큼 독보적인 블루오션으로 평가받는 이유다. 무엇보다 본사 차원에서 매출 상승 및 관리를 위한 희망클럽운영 및 철저한 매출관리, 홍보물 지원 등 든든한 화력지원을 실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창업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지금 우리시대에 맞는 치킨집 창업 방향은 오로지 ‘치킨더홈’을 통해서만 제시될 수 있다”면서, “그 근거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웰빙 육계 사용을 통한 맛과 영양가 높은 레시피 구성, 전폭적인 창업자 지원 시스템 등을 확인해 보시면 된다”고 자신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최근 맛있는 상상, 그 이상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무더운 여름 ‘취향저격’ 메뉴인 화끈한 붉닭볶음치킨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이다.
창업문의: 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