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성공 고깃집 창업 전략의 표본! ‘삼정꼬랑지’, 저비용 고효율로 1등 노린다!


불황에 지친 예비 고기집 창업자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높은 수익 창출 돕는 ‘삼정꼬랑지’

외식 창업을 진행하는 창업자 입장에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할 때 창업자의 편의성을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단편적인 예를 들자면 창업 시 초기 투자금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저비용의 투자로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를 선호하는 것이다.

물론 창업 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창업자에게 친화적인 브랜드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초기 투자금을 줄임으로써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시킬 수 있기에 창업자들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다.

또 저렴한 비용의 창업 외에도 효율이 높아야 매장 운영을 보다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그래서 창업자들은 저비용을 들여 고효율을 내는 고기집 창업 브랜드 ‘삼정꼬랑지’에 주목하고 있다.

실속창업 ‘삼정꼬랑지’는 장기적인 불황으로 인해 외식 창업에 회의감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단비 같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적은 비용을 투자해서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이유인데, 바로 이런 점으로 인해 ‘삼정꼬랑지’를 통한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 것이다.

맛은 두말 할 것 없고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데, 요즘 같은 불황과 물가에 삼정or꼬랑지모듬(300g)에 계란찜, 된장찌개, 냉면, 도시락 등 제공 포함 무려 2만 원에 책정된 가격에 입이 쩍 벌어진다. 그야말로 맛과 퀄리티는 물론 가성비까지 뛰어난 1등 브랜드다운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 리스크를 최소화한 것 외에도 운영의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어 일석이조의 결과를 가져다주는 메리트도 갖췄다. 이런 이유들로 ‘삼정꼬랑지’에 창업문의를 해오는 이들이 많은 편이다. 특히 요즘처럼 불황이 장기화되고 있는 이때에 ‘삼정꼬랑지’는 창업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인생창업 ‘삼정꼬랑지’ 관계자는 “불황이 길어지면서 기존의 창업자나 외식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모두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이유로 창업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도 운영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더한 ‘삼정꼬랑지’가 크게 주목받고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본사의 이익만을 추구하기 보다는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창업자의 상황을 고려하는 운영 정책을 통해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정꼬랑지’는 본오점 동네 상권 기준 월 매출이 1,680만 원(매장별 매출 상이)에 이르면서 오로지 브랜드 경쟁력 만으로 상권에 관계 없이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홈페이지: http://corangji.com

창업문의: 02-469-336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