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갈비집 창업 아이템은 ‘맛’이 보여야 성공도 보인다는 ‘육장갈비’의 철학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가 추구하는 가치, 진정성에서 기인한 가장 본연의 경쟁력

 

경기가 어려울수록 외식 소비가 줄어들고 관련 창업 분야도 위축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런 때, 대부분의 브랜드 및 가맹점들은 외부적인 요인을 들어 무조건 “어렵다”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결국 얼마나 본연의 자세를 유지해 고객을 확보하느냐에 달렸다.

 

 다시 말해 고기집이면 고기의 맛, 횟집이면 회의 맛, 면요리전문점은 면의 맛 등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의 경쟁력을 살리지 못하면 결국 외식 창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잃기 쉽다는 뜻이다.

 

 이런 관점에서 접근했을 때,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가 추구하는 가치는 ‘맛’ 이라는 가장 진정성에서 기인한 가장 본연의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결국은 ‘맛’을 보아야 성공도 보인다는 브랜드 만의 철학이 나타나는 대목이다.

‘육장갈비’의 대표 메뉴 격이라 할 수 있는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양념소갈비다. 여기에 특제소스에 양념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육장소스에 찍어먹는 맛 또한 기가 막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시피 자체로 뛰어나지만, ‘육장갈비 더~ 맛있게 먹는 법’을 브랜드 자체적으로 구성해 고객에게 제공하면서 더욱 탁월한 맛을 즐기기 좋다.

 

 육장갈비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는 먼저 갈비가 맛있게 구워지면 육장소스에 퐁당 찍어 먹는다. 이어서 소고기는 너무 오래 구우면 질겨질 수 있기에 갈비육장에 담갔다가 먹으면 더욱 맛있다. 또 중간에 갈비육장에 적셔서 다시 구우면 풍미가 더 살아나며 갈비육장 그릇을 석쇠에 올려 마늘 등 각종 야채를 넣고 끓여 먹는 것 또한 별미다. 마지막으로 끓여서 졸여진 갈비육장으로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다.

 이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어떻게 먹든 최상의 고기 맛을 구현하고 있고 또, 그 방법을 연구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몰릴 수 밖에 없고 근원적인 ‘맛’의 경쟁력이 발휘되며 성공 창업에 이르는 것이다.

 

 아울러 육장갈비 뿐만 아니라 ‘황제소갈비’, ‘수제돼지갈비’를 비롯한 다양한 한우메뉴,  모둠메뉴, 특선메뉴, 안주메뉴, 점심메뉴 등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레시피들로 ‘육장갈비’는 ‘맛’의 우선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잘 준수하고 있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외식 창업 시장에서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외부요인이 아닌 결국은 음식점 본연의 경쟁력인 ‘맛’에서 좌우될 수 밖에 없다”면서, “저희 ‘육장갈비’는 육장갈비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고기 레시피의 강점을 바탕으로 꾸준한 고객 확보를 이뤄가며 ‘대세’ 갈비집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는 중”이라고 자부했다.

 

 한편, ‘육장갈비’는 신뢰와 성공창업을 추구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매장의 신규 오픈 전, 후로 꾸준한 관심과 관리를 통해 바람직한 ‘동반성장’의 좋은 예가 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