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맛에 좌우되는 살얼음생맥주전문점 창업의 고수 ‘달빛맥주’! 성공의 약속이 되다

호프집 창업 아이템 ‘달빛맥주’가 구현하는 살얼음생맥주 풍미, 맛을 더한 명품의 가치로 빛나다

 

 최근 각종 매스미디어 및 1인 방송, 크리에이터 콘텐츠 등을 살펴보면, 외식 및 주점 관련 내용을 다룰 때 ‘맛’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대중들은 이제 분위기나 서비스 보다 맛에 주력하고 있으며 주점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더 이상 주점 이라고 해서 술만 마시는 공간을 넘어서 맛을 느낄 수 있는 장소라는 인식이 커지고 잇는 것인데, 살얼음생맥주전문점 창업의 고수로 알려진 ‘달빛맥주’는 이런 조건에 가장 부합하면서 성공 창업을 약속하는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맥주 혹은 살얼음맥주라고 하면 특정 기계를 이용해 가스를 주입하고 손님이 오면 그 때 그 때 내놓는 정도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인 호프집이나 주점 프랜차이즈, 개인 매장에서는 흔한 일이겠지만 적어도 ‘달빛맥주’ 안에서는 이야기가 달라진다.

 

 ‘맛’에 좌우되는 살얼음생맥주전문점이기 때문에 ‘달빛맥주’는 일반적인 타 브랜드의 밋밋한 생맥주와 차원이 다른 공법으로 살얼음생맥주 맛을 구현하고 있는 것이다. 4도 생맥주를 전용 저온숙성보관 방식을 통해 구성하고 맥주잔 하나도 냉동고에 보관해 얼음잔 상태를 유지시킨다.

 

 그 결과 저온 숙성 보관된 맥주의 풍미가 그대로 얼음잔과 섞이면서 살얼음맥주가 탄생하는 것인데, 한 번 맛보면 일반 호프집 생맥주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청량감과 풍미가 전해지는 이유다.

 

 이렇게 맥주 맛에서 정점을 찍은 ‘달빛맥주’이지만 함께 어우러지는 안주의 맛까지 더해 ‘화룡점정’을 찍고 있다. 고르곤졸라피자를 포함한 피자류부터 오징어입&땅콩, 먹태 등 마른안주, 순살치킨 외 각종 튀김류, 소시지, 나쵸, 과일 안주 등의 기타 메뉴에 이르기까지 각각 기호에 맞게 선택의 폭이 넓다.

 

 안주 및 메뉴 마다 저마다의 맛과 퀄리티까지 보유하면서 가격도 합리적으로 구성돼 있어 좋은 이들과 살얼음생맥주+원하는 안주를 선택해 시원하게 한 잔 하면 일상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한 번에 날아가는 듯한 느낌에 젖어들 수 있다.

 

 이런 ‘달빛맥주’ 만의 맛의 강점이 지속적인 고객 유입으로 이어지고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과 안정적 매장 운영의 기반이 되고 있는 것이다.

 

 ‘달빛맥주’의 관계자는 “이제 주점도 ‘맛’의 경쟁력을 갖춰야 하는 시대로써, ‘달빛맥주’는 살얼음생맥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안주 맛의 구성을 통해 남다른 경쟁력을 확보, 꾸준히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하면서 그 경쟁력을 입증하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달빛맥주’는 최근 인기 플랫폼인 ‘비행소녀단6’를 통해 현직 스튜디어스들이 매장을 방문해 분위기와 맛, 여러 가지 특징을 소개하면서 주목받은 바 있다. 브랜드의 강점이 매스미디어를 통해 발현되는 중이라는 것을 느끼게 하는 대목이다.

 

홈페이지: www.dalvitbeer.co.kr

창업문의:  1600-2533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