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고기집 창업은 어렵다?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의 노하우를 만나면 쉽다!


고깃집 프랜차이즈 ‘여장군’이 선사하는 창업자 중심의 바람직한 창업의 모든 것

처음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아무래도 첫 도전이다 보니 이래저래 신경 쓸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그래서 대부분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회사 노하우도 얻고 여러 가지 지원을 기대하지만 의외로 제대로 된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가운데 돼지특수부위전문점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여장군’에서는 보다 쉬운 창업, 창업자 중심의 바람직한 창업의 모든 것을 제시하면서 성공 노하우를 제대로 전파하고 있다.

‘여장군’은 체계적이며 객관적인 창업절차를 준수하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창업자와 함께 한다는 경영 방침을 세웠다. 이를 통해 가맹상담부터 점포개발 및 상권조사, 상권평가, 개점준비 및 오픈, 교육 입소, 공사계약, 점포계약 및 가맹계약 등 전 과정을 내실 있게 단계별로 실행하면서 꼼꼼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이 중에서 교육입소 프로그램의 경우 초보 창업자의 운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여장군’표 성공 노하우를 전수해줄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끈다.

매장 운영부터 조리 매뉴얼 교육까지 그 내용도 알차게 구성돼 있는 만큼,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이라는 생소함을 덜어내면서 실질적인 운영 팁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하기도 하다.

여기서 더욱 중요한 사실은, ‘여장군’의 창업비용이 합리적으로 이뤄져 있다는 점이다. 실제 15평 매장 기준 가맹비를 포함한 교육비, 보증금 등 여러 항목을 적용했을 시 총액 4천4백여만원(VAT별도)이 책정됐다.

최근 물가나 창업 시장의 시세를 감안했을 때, 획기적인 창업비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창업자의 구미를 당길만한 여러 가지 매력 포인트를 갖춘 ‘여장군’은 소비자에게도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돼지특부위라는 독특하면서 이색적인 레시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한접시(300g) 만원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은 ‘여장군’의 각 매장마다 고객들의 문전성시가 이어지는 비결 중 하나다.

‘여장군’의 관계자는 “저희 ‘여장군’은 바람직한 창업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깃집 창업을 꿈꾸는 분들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여장군’ 만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통해 더욱 사랑받는 돼지특수부위전문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장군’은 최근 일어나고 있는 돼지열병 사태와 무관하게 원활한 고기 수급을 바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를 사용하면서 고객들의 변하 없는 신뢰를 받고 있다.

홈페이지: www.yeojanggun.co.kr

창업문의: 031-276-880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