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외식 창업 브랜드 ‘종일식당’의 이유 있는 성공 행보, 해답을 알기에 성공 보인다

외식 프랜차이즈 ‘종일식당’, 맛의 강점 주축으로 한 주요 성공 포인트 전략 수립이 곧 경쟁력

 

 ‘불황의 시대’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속적인 장기 불황의 여파 및 업종 간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빚어지는 상황이 그 이유로 작용하고 잇다. 이럴 때 일수록 성공을 향한 확실한 전략과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외식 창업 시장에서 성공적인 운영 방식을 터득했기에 이유 있는 성공 행보를 보여주며 해답을 알고 있는 ‘종일식당’에 창업 문의가 빗발치는 이유다. 맛의 강점을 주축으로 한 주요 성공 포인트 전략 수립이 오늘날의 브랜드 경쟁력이 되고 있다.

 

 ‘종일식당’은 지난 10여년 간 1,000~3,000만 원 대 소자본 투자를 통해 월 500~1,000만 원의 수 익을 내는 재방문 빈번한 상품력 중심 소형면, 밥, 디저트 전문점 운영이 가능할까 고민했다.

 

 그리고 정확히 10여년이 지난 현재 시점에서 이들은 해답을 찾았다고 확신한다. 그 중심에는 맛의 강점과 성공을 지원하는 다양한 경쟁력이 바탕으로 작용하고 있다.

 

 ‘종일식당’의 가치는 외식 프랜차이즈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는 브랜드인 만큼 첫째도 맛, 둘째도 맛에 기인한다. 브랜드의 핵심인 깊은 맛의 상징 사골육수, 다년간 연구를 거듭해 탄생된 특제소스와 양념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 시키는 중이다.

 

 여기에 각 연령대별로 특화된 고루 분포된 메뉴는 다양한 고객층을 불러 모으면서 지속적이면서 대중적인 맛의 구현이 이뤄진다는 칭찬을 얻고 있다. 또 아침 점심 저녁은 물론 저녁 술안주 고객까지 잡을 수 있는 특화된 메뉴 뿐만 아니라 판매 방식 역시 ‘종일식당’ 만이 보유한 주요 전력 가운데 하나다.

 

 무엇보다 요즘 같이 스마트폰 배달 애플리케이션이 발달한 시대에 배달전문점을 표방하는 만큼 인건비 부담 없이 혼자서도 충분히 매장 운영이 가능해 더욱 매출 상승 효과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아울러 작은 매장 적은임대료를 통해 소자본창업에 최적화돼 있어 큰 매장 및 높은 임대료 매장이 필요 없어 요즘 같은 시장 상황에서 창업비용 최소화와 매장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종일식당’의 관계자는 “오랜 기간 경험을 통해 체득한 ‘성공DNA’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큰 자산이자 경쟁력으로 발휘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이런 사실은 오랜 기간 축적해온 ‘종일식당’ 만의 브랜드 경쟁력에서 비롯되는 것인데, 앞으로도 ‘종일식당’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께 최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할 수 있는 식사가 이뤄질 수 있게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종일식당.com

창업문의: 1588-8697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