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손님이 매장 오픈하는 치킨전문점 창업 ‘치킨더홈’, 대박 매출 위한 지원 주목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국내 최초 무항생제 원육으로 차별화된 치킨 제공

대다수의 창업주들이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선택 시 직접 먹어본 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상품을 체험해본 후 메리트가 있다고 판단이 돼서 창업을 결심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다.

이런 경우는 특히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에서 두드러진다. 단골 손님이 가맹점주가 될 만큼 매력적인 창업아이템 ‘치킨더홈’은 실제로 고객이 직접 먹어본 후 단골이 되고, 그 후 창업까지 하게 될 정도로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국내 최초 무항생제 원육을 사용한 치킨으로 맛은 물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치킨더홈’은 최상의 물류와 품질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오랜 기간 꾸준히 성장해 온 본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컨설팅으로 차별화된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청정지역에서 키운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이용해 진공텀블러 방식의 육계가공시스템으로 숙성시켜 ‘치킨더홈’은 속살까지 맛있는 치킨을 제공한다. 이런 방법은 타 브랜드에서는 적용이 쉽지 않을 정도로 난이도가 있는데, 이 과정을 거치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또 절묘하게 재료를 배합해 탄생한 파우더로 바삭바삭함을 오래 유지시키는 ‘치킨더홈’은 카놀라유와 현미유로 튀겨낸다. 오메가3와 지방산 등의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돼 있는 카놀라유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현미유로 ‘치킨더홈’은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한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저희 ‘치킨더홈’의 자연실록 원육은 국내 총 생산량의 6%에 불과할 만큼 흔하지 않아 당사는 치킨 프랜차이즈 계의 블루오션이라 할 만하다”라며, “차별화된 재료 조리 비법을 갖추는 것은 물론 원활한 물류시스템과 R&D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성공창업을 독려하기 위해 ‘치킨더홈’은 가맹점을 대상으로 ‘누적판매장려금’과 ‘희망장려금’ 등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지원과 함께 매출 분석과 철저한 관리로 성공창업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치킨더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