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고깃집 창업 성공 덕목을 고루 갖춘 ‘여장군’의 매력!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을 알면 알수록 그 매력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이유 주목

사람이나 사물, 장소 혹은 어떤 단체를 처음 접했을 때, 남다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과 다시 만나거나 찾고 싶은 인상을 받을 때인데, 이런 매력 포인트를 구축하는 것은 그만큼 상당히 중요한 대목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전문점 역시 다양한 매력을 갖추는 일은 불황을 이겨내는 경쟁력으로 작용한다.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타 고기집 브랜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그들만의 차별성 높은 매력은 알면 알수록 더욱 빠져들게 된다.

‘여장군’은 요즘 같이 경기가 어렵고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시기 한접시(300g)에 만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으로 고기를 판매하고 있다. 더군다나 브랜드 특유의 소스로 잡냄새는 없애고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 좋은 돼지특수부위의 맛과 퀄리티는 그대로 보장되면서 가격도 싸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돼지특수부위는 기존의 삼겹살, 갈비, 소고기 등 흔히 먹어왔던 구이용 고기들과 아이템 그 자체로 차별성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호기심에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도 많은데, 호기심에 방문했다가 그 맛에 반해 단골 고객으로 이어지는 곳이 ‘여장군’이다.

오직 ‘여장군’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혀밑살을 필두로 아구살, 뒷목살, 뽈살, 항정살 및 염통, 돈설, 오소리감투 등의 돼지특수부위 요리 향연은 이런 강점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앞서 언급했듯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맛은 더욱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자체개발 특별 소스는 함께 곁들여 먹었을 때 맛을 극대화하는 도구다.

맛을 통해 고객에게 매력을 어필했다,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과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브랜드의 가치는 창업자들의 매력을 사로잡는 포인트다.

최소 창업 금액 지원을 통해 맞춤형 창업이 가능한데 맛의 경쟁력으로 성공 확률까지 높일 수 있으니 ‘여장군’을 통한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로 보인다.

‘여장군’ 관계자는 “특화된 맛의 전략을 통해 고객을, 남다른 창업 지원체계는 창업자를 사로잡는 매력으로 승부수를 띄운 ‘여장군’은 앞으로도 희소가치가 높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더욱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이유”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yeojanggun.co.kr

창업문의: 031-276-880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