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밝은 전망의 배달 창업 시장, 그 중심에서 더욱 주목받는 ‘오짜글’

외식 및 배달 창업의 진수 ‘오짜글’이 ‘인싸’의 영향력을 발휘하며 승승장구 하는 이유

 

최근 한 대형 배달 대행 애플리케이션(앱) 간의 인수 합병 소식이 전해지면서 가뜩이나 외식 창업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달 창업 시장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대규모 인수 합병이 이뤄진 만큼 앞으로 시장 규모는 더욱 커질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수많은 배달 창업 아이템들 역시 이런 상황에서 메리트가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심에서 더욱 주목받는 브랜드가 배달짜글 ‘오짜글’이다. 그야말로 요즘 표현을 빌리자면, ‘인싸’의 영향력을 발휘하며 승승장구 중인 브랜드에 날개가 달린 것으로 평가받는다.

 

 ‘오짜글’은 잡다한 메뉴로 고객 선택의 폭만 어지럽히는 대신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 아이템이자 한끼 식사는 물론 술안주로도 손색 없는 ‘짜글이’ 메뉴를 전면에 내세우며 배달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검증된 아이템을 바탕으로 배달 창업에 최적화된 전략까지 확립하면서 그 경쟁력을 인정받는 중이다.

 

 특히 이런 경쟁력을 통해 점심은 물론 저녁, 야식 등의 멀티매출시스템이 구축되면서 타업종 대비 3배의 매출 상승 효과가 나타난다. 배달앱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한 홍보가 용이하면서 주문율도 다양화 되고 있으며 짜글이라는 아이템 자체가 점심 및 저녁식사, 야식 안주에 잘 아울려 그만큼 다양한 매출 확보가 가능한 것이다.

 

 여기에 내년도 최저임금상승 현안 발표 등과 맞물려 자영업자들의 고민을 깊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인 인건비를 부담도 낮췄다. 당일 출근한 아르바이트생도 금방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시스템 도입 덕분인데, 인건비 부담은 줄이면서 동시에 운영 편의성은 높이면서 많은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 희망 자영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오짜글’은 다소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선택과 집중된 메뉴와 배달 앱의 적절한 활용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규모가 커지는 배달 창업 시장 안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한다.

 

 ‘오짜글’의 관계자는 “앞으로 외식 창업 시장에서 배달 창업은 그 규모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을 현재 상황이 잘 설명해주고 있다”면서, “선택과 집중된 메뉴, 다각화된 매출 상승 시스템을 겸비한 ‘오짜글’이 덩달아 성장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간단 명료하게 정리했다.

 

 한편, ‘오짜글’은 최근 가맹점주 전용 상담창구 협약체결을 실시했다. 영업 전반에 대한 모든 자문료는 본사가 지원하는 만큼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노무상담이 가능하다. 이런 본사의 든든한 지원은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면서, 입소문과 소개만으로 가맹점 30개를 돌파한 원동력으로 손꼽힌다.

 

홈페이지: http://오짜글.com

창업문의: 1811-8991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