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불황 이기는 힘! 5평, 연 15억 매출이 비결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튀김이 맛있는 분식, 대박난 지역 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의 숨은 비결을 공개 한다
 

요즘 같은 장기 불황의 시대에는 한 가지 전략 만으로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 여러 가지 ‘멀티 능력’을 발휘해 다양한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다.

 

튀김이 맛있는 분식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역시 무에서 유를 창조한 브랜드로서 불황의 시기 다양한 콘셉트에 최적화된 멀티 능력을 기반으로 성공 전략을 수립해 나가고 있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김포 대명항 5평 노점상으로 시작해 매출 연 15억 원대에 이르는 외식 창업 브랜드의 ‘전설’을 써 내려가는 브랜드다. 다점포 시스템을 구축 하여 입소문 만으로 50개를 오픈 할 정도의 브랜드 파워와 관리 시스템은 성공의 방향을 제대로 확립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브랜드가 자신 있게 어필할 수 있는 멀티 능력이 작용한다. 메뉴에서는 기존의 가벼운 메뉴로서의 분식 튀김을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 만의 비법으로 경쟁 브랜드 보다 월등한 맛의 기준을 제시 하고, 국물 떡볶이나, 어묵 등은 남녀노소의 구분없이 메뉴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준다.

 

 맛과 퀄리티가 높으면서 사이드 메뉴까지 경쟁력을 갖추다 보니 외식 창업 성공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의 경쟁력’ 축적으로 자연스럽게 고객 확보가 용이할 수 밖에 없다.

 

 이를 통해 ‘맛있는 긍정적 입소문’과 본사 지원 시스템의 결합을 통해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불리며 매출 및 순수입 상승을 이룬다. 이는 초보창업자 뿐만 아니라 기존 분식점과 치킨 전문점의 업종 변경 문의로 불황을 타게 하려는 자영업자들의 문의로 이어져 바쁜 나날을 보낸다.

 

 자연스럽게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통해 최저가 소자본 창업 브랜드라는 가치와 더불어 경쟁력이 알려지면서 입소문 만으로 50개의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그 결과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효과적인 매출 실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업종변경 창업 브랜드로도 각광 받고 있다. 그야말로 소비자와 창업자를 아우르는 멀티 능력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브랜드다.

 

저희 브랜드의 가치는 “연 15억 대박 난 지역 맛집의 성공 메뉴들을 어디에서나 즐길 실수 있도록 구축 되어 있는 맛의 시스템화와 합리적인 오픈 비용으로 신규 및 업종 변경 자영업자들의 고민을 해결 해 준 것에서 기반한다”고 귀 뜸 해 주었다.

 

“연 15억 대박 난 지역 맛집의 성공 요인들을 이식 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 하다는 브랜드의 강점으로 인해, 요즘 같은 멀티 창업 브랜드를 필요로 하는 시대를 리딩 하는 브랜드로 불려 질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수철이네 왕새우튀김’만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불황을 이기는 힘을 보여 드리겠다”고 자신 했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요즘처럼 어수선한 분위기에, 1인 운영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감에 최적화된 운영 시스템과 맞춤형&배달 창업 장점 극대화를 통해 매출 및 수익률을 상승시키고 있기도 하다. 시기와 장소에 가리지 않는 브랜드 경쟁력이 많은 창업자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이유다.

 

홈페이지:  http://www.sucheol.com

창업문의:  1588-8952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