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이젠 업종변경 성공 창업도 ‘치킨더홈’이 대세! 맞춤형 포인트 맞춘 실용성 주목

맞춤형 치킨전문점 창업의 모든 것 ‘치킨더홈’을 만나면 제2의 도약이 가능한 이유

 최근 여러 가지 외부요인들로 인해 자영업자들의 한숨이 늘어가는 가운데,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해 보려는 이들 역시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배달에 특성화된 아이템으로써 요즘 이슈와 잘 맞아 떨어지면서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은 ‘치킨전문점’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아무리 아이템이 좋다고 해도 전혀 다른 업종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신중해야 한다.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이럴 때 가장 먼저 확인해 볼 수 있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맞춤형 업종변경 창업 일반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업종을 막론하고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게 되면 기존 매장을 창업했을 당시 들었던 창업비용이나 운영비용들과 비교하기 마련이다. 상황이 상황인 만큼 조금이라도 저렴한 비용을 생각할 수 있는데, 비용적 ‘치킨더홈’에서는 가맹비를 포함해 교육비 일부 지원이 이뤄진다.

 

 여기에 외부 간판과 내부싸인물 지원까지 더해지는데 지원 조건은 다음과 같다. 최초 계약 기간 2년 유지 조건으로 2년을 유지하면 지원금은 소멸된다. 2인 창업 혹은 부부창업 우대 조건이 존재하며 계약이행보증금 100만원을 납부해야 한다.

 

 매장마다 지원 사항의 변화가 발생될 수 있으나, 비용적인 부담 해소가 어느 정도 가능하다는 점에서는 메리트가 높다.

 

 업종변경 창업이 아니더라도, 신규 창업 특별지원가 100만 원이 발생되는 점 역시 눈길을 끈다. 초기 창업자금 관련 최대 3천800만원 대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초보 창업자에게 귀가 솔깃해지는 대목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비용적인 부담으로 인해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며, “저희 ‘치킨더홈’은 신규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 시에도 ‘맞춤형’을 통한 실용성 있는 성공 창업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하림 자연실록 육계 사용을 통한 맛과 퀄리티를 골고루 갖춘 브랜드 경쟁력과 업종변경 창업을 포함한 맞춤형 창업의 대명사로 불리는 ‘치킨더홈’과 제2의 도약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