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형우 기자

맞춤형 신규 창업 특별지원! 돈 버는 불황에 더 강한 ‘치킨더홈’만의 성공 전략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 비용 부담 최소화한 성공 계획에 창업자 관심집중

최근 좋지 않은 외부 요인으로 인해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해법을 모색하려 했던 자영업자들도 사정은 다르지 않다. 입맛에 맞는 성공 확률 높은 창업은 정말 힘든 것일까?

이런 물음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 ‘치킨더홈’이다.

‘치킨더홈’은 본사의 초기 창업자금 ‘특별 지원가’ 정책을 바탕으로, 가맹비를 포함한 교육비, 인테리어 구성, 장비 및 집기, 계약이행보증금 등을 모두 합쳐 3천9백만 원대인 기존 창업 비용에서 무려 100만 원대로 창업이 가능하게 해준다.

별도 비용과 매장 상황에 따라 변수가 작용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대로 된 장사를 해보려고 하면 억대가 넘어가는 시장 상황에서 100만원 대 창업 지원이란 파격에 가깝다.

이런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본사 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매장 경영과 성공 창업을 위한 열정을 갖춘 이들과 신용상 문제가 없어야 하며 부부창업 및 2인 이상 창업자를 우대 해주고 있다. 또 2년 매장 유지 조건(2년 후 본사 지원의 50%부담)도 발생한다.

대부분 큰 어려움 없이 충족시킬 수 있는 조건이기에 왜 ‘치킨더홈’이 맞춤형 신규 창업에 최적화된 특별지원 시스템을 갖췄다고 자신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렇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통해 매장을 오픈하면, 하림 자연실록 친환경 육계로만 만들어 맛은 물론 퀄리티까지 높은 레시피로 고객 확보와 매출 및 순수입 상승에 기쁨까지 누릴 수 있다.

본인의 노력과 열정만 더하면 얼마든지 2호, 3호의 매장 확장까지 가능하기에 제대로 된 ‘저비용 고효율’ 성공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치킨더홈’을 통한 창업이 추천되는 이유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요즘 같은 시대에 1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한 이유는 오직 ‘치킨더홈’ 이기에 그렇다”면서, “불황에 더 강한 돈 버는 치킨전문점 아이템이라는 경쟁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창업 비용 특별지원까지 이뤄지는 ‘치킨더홈’에서 대박의 기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업종변경 창업에도 최적화된 브랜드다. 가맹비 및 교육비 일부 지원, 외부 간판&내부싸인물 지원 등 업종변경 창업 시에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지원이 이뤄지는 이유다.

단, 업종변경 시에도 신규 창업 맞춤형 특별지원과 마찬가지로 지원 조건이 있다는 점은 참고해야 한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