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매출 상승 원동력 ‘배달 창업’ 그 중심에 자리한 멕시카나의 ‘위엄’

브랜드 현황 

 

<멕시카나치킨> 
*창업 비용 - (10평/배달매장) 2천만 원대 (20평/홀매장) 3천만 원대

 

갈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배달 창업 시장에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멕시카나치킨’

 

 장기 불황의 여파와 엎친데 덮친 격으로 전세계적인 바이러스 이슈가 겹치면서 외식을 비롯한 전반적인 자영업 시장의 위기가 찾아왔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유독 정반대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곳이 배달 창업 분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의 발달은 배달 창업 시장의 장기적인 발전까지 보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영향력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는 것으로 나타난다.

 

 31년 치킨 프랜차이즈의 자존심으로 불리며 배달 창업 시장의 중심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멕시카나치킨의 경쟁력이 더욱 주목받는다.

 

 멕시카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꾸준한 노력과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라는 상징성 덕분에 업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치킨 브랜드다. 실제 최근 실시된 치킨전문점 브랜드 평판 순위 4위를 기록, 치킨 분야를 넘어선 최고의 외식 아이템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 앞서 언급했듯 배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인 만큼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멕시카나’의 배달 창업 경쟁력 또한 상위권으로 평가 받으면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최근에는 이런 배달 창업 아이템으로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화끈한 매운맛의 진수 ‘불닭치킨’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선호도는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매운 맛이 일시적인 엔도르핀 상승 작용으로 행복감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면서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 잠시나마 현실의 고통을 잊게 해주는 역할을 담당하면서 ‘불닭치킨’의 인기는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

 

 같은 배달 아이템이라도 얼마나 맛에 대한 노력과 고객 확보 전략을 잘 세우느냐에 따라 매출이나 수익률에 차이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멕시카나가 입증시키고 있는 것이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배달 창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그 안에서도 얼마나 가치 있고 경쟁력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느냐가 중요하다”면서, “저희 ‘멕시카나치킨’의 경우 워낙 오랜 기간

배달 창업의 중심에서 맛이나 서비스 등 평가가 높은 만큼 대세의 중심에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어려운 요즘, 성공 확률이 높은 배달 창업 아이템을 고려하신다면 ‘멕시카나치킨’을 적극 추천 드리는 이유”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불닭치킨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제품 주문 시 쿨피스(복숭아맛 940ml) 또는 더블치즈볼(2개) 무료 증정 이벤트다. 이 외에도 요기요 및 배달의 민족 등 주요 스마트폰 배달앱을 통한 배달앱 프로모션도 실시 중인 만큼 관심 잇는 이들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2-3433-1857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