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시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무점포 여성창업 보증금 없는 590만 원대 창업 프리미엄 ‘삼색호떡’에 반하다!


요즘 시국에 딱 맞는 성공 창업 맛에 반하고 창업 방식에 두 번 반하는 ‘삼색호떡’의 매력

일반적인 길거리 음식으로 통하는 떡볶이, 핫도그, 꽈배기, 각종 튀김류 등은 이제 식상하다 못해 미세먼지나 최근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위생적인 부분까지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그래서 실내에서 즐기는 간식이나 식사에 대한 선호도와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프리미엄 ‘삼색호떡’도 그 주 하나다. 호떡 역시 길거리 음식에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아이템이지만, 호떡이 카페나 PC방, 심지어 만화방 등 계절에 상관없이 실내에서 판매된다는 강점을 가진 ‘삼색호떡’이다.

게다가 쫀득한 식감과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메뉴로 손꼽히면서, 앞서 언급된 PC방, 카페, 만화방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약 700여 매장에 공급되고 있는 부분은 이런 사실을 잘 나타내고 있다.

특히 ‘삼색호떡’ 아이템이 주목받을 수밖에 없는 것은 요즘 실정에 맞춘 최적의 아이템이라는 사실이다.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여성창업 아이템인 동시에 보증금 없는 무점포 창업이 가능한 이유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기존 790만 원대에서 한시적으로 59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하도록 적용한 부분도 눈에 띈다.

그야말로 창업비용 부담 없이 최고 인기 간식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셈이기에 창업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또 계약과 동시에 판매점 20곳을 무조건 확보할 수 있어 창업자의 역량에 따라 얼마든지 더욱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돋보인다. 일부 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이 큰 창업 비용으로 오픈해도 시기적인 현상으로 인해 고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과 달리 본인의 노력만 따르면 얼마든지 높은 매출 실적 달성이 가능하다.

‘삼색호떡’의 관계자는 “내부 매장에 진출한 프리미엄 ‘삼색호떡’의 아이템 자체로서 인기도 높지만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 무점포로 59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하고 경력단절 여성들의 입장에서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 받는다는 점이 가장 큰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오직 ‘삼색호떡’만이 가지고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서의 매력은 불황을 이기고 더 나은 성공을 바라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삼색호떡.com

창업문의: 1599-504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