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성훈 기자

고통 분담은 물론 성공 창업까지 돕는 ‘족발신선생’ 상생 경영 매출 상승의 방향


브랜드 현황

<족발신선생>

*창업혜택 - 가맹점 5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등 혜택 제공

*매출 - B급 상권에서 1억 원 이상 매출

족발전문점 ‘족발신선생’ 어려울 때 힘이 되고 성공을 위해 함께 나가는 진정한 성공 동반자

코로나19와 세계적인 경제 불황으로 국내 외식업계 역시 큰 타격을 입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개인 매장은 물론 프랜차이즈를 통해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의 경우 피부로 와 닿는 현실은 더욱 심각하게 다가온다.

어려울 때 힘이 될 수 있는 브랜드 족발전문점 ‘족발신선생’은 가맹점과의 고통분담은 물론 성공 창업까지 지원하며 돋보이는 행보를 나타내고 있다. 그야말로 상생 경영을 통한 매출 상승의 방향을 잡은 이들에 대한 업계 전반의 관심이 크게 나타나는 중이다.

‘족발신선생’은 최근 어려움을 함께 나눈다는 일념으로 50호점 개설까지 가맹비 500만 원 전액지원 이라는 큰 결정을 내렸다. 창업 비용 부담으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던 창업자들에게는 더 없는 희소식이다.

위기 상황에서 본사의 미래만 고려한 나머지 가맹점들의 상황을 ‘나 몰라라’ 하고 있는 일부 프랜차이즈 브랜드와는 분명 다른 방식의 상생 발전 방향이라 평가할 수 있다.

특히 ‘족발신선생’의 위기 속 고통분담 정책이 돋보이는 것은 이후 기존 창업자나 신규 창업자 모두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구축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산 생족만을 고집하는 족발신선생의 ‘올바른 고집’은 고객들로부터 맛과 퀄리티를 인정받는 가장 확실한 기준이 된다. 여기에 본사에서부터 내려오는 특제소스와 노하우는 기존 족발전문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퀄리티로 작용한다.

이렇게 구성된 500도 천연화선석 화덕에 구운 화덕족발을 비롯한 화덕불족발, 화덕치즈불족발, 화덕보쌈, 마늘보쌈 등의 족발 및 보쌈 시그니처 메뉴는 다시 맛보고 싶은 경쟁력이 되고 있다.

자연스럽게 고객 확보가 용이해지면서, 한 번 맛본 이들은 지속적으로 매장을 방문하게 만드는 이유가 되면서 단골 고객 형성에도 큰 도움이 된다.

고통 분담부터 성공 창업에 이르기까지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한 ‘족발신선생’이 족발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다.

‘족발신선생’의 관계자는 “어려울 때 더욱 힘이 되는 친구 같은 족발전문점 ‘족발신선생’은 신규 창업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준비 및 매장 오픈 후에도 안정된 운영이 가능한 경쟁력이 더해져 족발 창업 시장의 중심에 우뚝 섰다”라고 자신했다.

한편 ‘족발신선생’은 족발 및 보쌈 주문 시 고르곤졸라피자나 쟁반국수 선택+뼈해장국 서비스 등을 실시하면서 맛과 퀄리티 높은 메뉴에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도 주목받는다. 가성비를 더한 이 전략은 더욱 많은 고객 확보의 원동력으로 작용, 매출 및 수익률 향상에도 크게 기여하는 중이다.

홈페이지: www./joksin.co.kr

창업문의: 1666-627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