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티’ 남다른 과일차전문점의 가치 맛과 퀄리티로 매출 상승 주도

 

 브랜드 현황 

 

<후즈티> 

*창업혜택 - 코로나19 극복 위한 가맹비, 교육비 면제

*창업비용 - 가맹비, 교육비 면제 4천만 원대 창업 

 

과일차전문점 희소성 간직한 ‘후즈티’ 커피&음료 시장 새로운 바람 예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우후죽순처럼 늘어난 다양한 형태의 커피전문점들을 볼 수 있다. 창업시장에서 비교적 진입 장벽이 낮고 고객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서 창업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은 탓인데, 이렇다 보니 아이템 그 자체에 대한 메리트는 많이 낮아졌다.

 

 비슷한 느낌의 커피전문점과 음료 프랜차이즈, 개인 매장의 범람 속에서 남다른 정체성을 바탕으로 큰 인기와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인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과일차전문점 ‘후즈티’는 색다른 커피 및 음료전문점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후즈티’는 단순한 커피 맛에 ‘질린’ 고객들을 위해 국내 최초 블랜딩 과일차를 표방한다.

 

 맛은 물론 건강한 퀄리티를 담고 있으며,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은 브랜드 이다 보니 ‘나만 아는 맛’ 이라는 희소성과 ‘유니크함’이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를 통해 커피&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몰고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후즈티’는 당일생산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프리미엄 찻잎을 매장에서 직접 우려내 신선한(Fresh)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여기에 본사에서 직수입한 원자재로 국내에서는 좀처럼 맛보기 힘든 브랜드 만의 맛의 영역을 구축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인스턴트 느낌이 강한 기존 음료들과 달리 맛에 풍미를 더해줄 당은 가공이 아닌 사탕수수 본연의 단맛을 뽑아내 자연스러움(natural)한 매력도 더해졌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힐링 메뉴 구성이기에 한 번 매장을 방문하면 단골 고객으로 이어질 만큼 ‘중독성’이 높다.

 

 자연스럽게 나날이 늘어가는 고객 숫자에 더해진 매출 및 수익률 상승은 남다른 경쟁력으로 이어지면서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하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게 하는 포인트가 되고 있다.

 

 ‘후즈티’의 관계자는 “맛과 남다른 퀄리티, 유니크함이 더해진 과일차전문점 ‘후즈티’는 기존 식상한 커피전문점&음료 시장에 새로운 경쟁력을 선보이는 중”이라며, “똑 같은 아이템의 창업이 고민이셨던 창업자 분들은 음료 업계의 ‘블루오션’으로 통하는 ‘후즈티’와 함께 성공 방향을 설정해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즈티’는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사뭇 남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 같은 매장에서도 시원함과 따뜻함이 상반되는 느낌을 선사하며, 정형화된 음료전문점 인테리어를 탈피한 점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홈페이지: www.whosteakorea.com

창업문의: 1661-9932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