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현황
<후즈티>
*창업혜택 - 코로나19 극복 위한 가맹비, 교육비 면제
*창업비용 - 가맹비, 교육비 면제 4천만 원대 창업
과일차전문점 ‘후즈티’가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하는 자세 창업자 및 자영업자의 힘이 된다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고 장기 불황까지 이어지면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물론 기존 자영업자들의 고민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프랜차이즈의 경우 본사의 든든한 뒷받침과 역량이 중요하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가맹점에게 진정한 힘이 되고 함께 위기를 대처해 나가면서 성장하는 곳이 있어 주목받는다.
과일차전문점 ‘후즈티’는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4천만원 대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일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채 이름값에 치우쳐 심할 경우 억대 창업비용까지 제시하는 상황에서 눈에 띄는 행보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여파에 따라 힘겨워하는 가맹점의 사정을 고려해 일시적인 가맹비 및 로열티 면제 등 1,500만원 대 상당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당장 눈앞에 이익에 급급하기 보단 가맹점들과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성공의 기반을 다져 나가겠다는 본사의 의지에 따른 조치로 해석된다.
이렇게 업계에서 동반성장 성공의 ‘올바른 예’로 통하는 ‘후즈티’는 아이템의 희소성과 남다른 경쟁력 덕분에 매장 오픈 후 안정적인 운영까지 가능한 브랜드다.
맛이나 구성 면에서 한계를 드러내는 커피전문점의 사례와 대비되는 퀄리티 높은 대만 과일차의 경쟁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꾸준한 매출과 수익률 실적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또 자극적인 커피와 달리 적당히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성상 코로나19 등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잠재적인 고객 확보인 동시에 매출 상승 포인트로 이어질 수 있는 강점이다.
창업자 입장에서는 창업 비용 등 부담을 최소화 시키는 동시에 성공에 대한 희망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후즈티’의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몰고온 우리 사회의 다양한 고충은 외식업계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중”이라며, “이런 가운데 ‘후즈티’는 다양한 가맹점 지원 시스템 구축을 통해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고통을 함께 분담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위기에 더욱 강하고 희소가치가 높은 브랜드의 경쟁력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높여 나가는 ‘후즈티’에 대한 외식 및 커피&음료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홈페이지: www.whosteakorea.com
창업문의: 1661-9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