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이슈&장기불황 대처 방법? 아이템 자체가 안정적인 ‘보승회관’ 선택이 정답 흔히 국밥이라고 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국민 메뉴’로 거론한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면서 요즘에는 맛의 퀄리티까지 인정받고 있는 이유다.
창업 시장에서도 이런 ‘국밥’ 만의 강점은 여실히 드러난다. 바이러스 이슈와 장기 불황으로 불확실한 시대, 보다 안정적인 방향의 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국밥은 가장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작용한다.
‘보승회관’이 요즘 같은 시기에도 꾸준함을 나타내면서 수익률을 높여 나가는 이유다. 위기 대처 능력을 문의할 때, 해당 브랜드는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물론 단순히 안정적인 아이템 만으로 ‘보승회관’의 경쟁력을 모두 설명할 수 없다. 안정성은 ‘기본 바탕’ 이며, 그 안에 브랜드가 가진 무궁무진한 강점 들이 덧붙여진 결과다.
‘보승회관’은 24시간 운영이 적합해 높은 매출 달성이 가능한 브랜드다. ‘저녁형 인간’이 늘어나는 요즘, 의외로 24시간 운영하는 음식점을 찾기가 어렵다. ‘보승회관’의 24시 운영 전략은 이런 시대적 흐름을 적절하게 반영한 성공 포인트다.
언제나 방문할 수 있는 국밥집 이라는 인식은 매출 다각화에 큰 힘을 실어줬다. 또 자연스럽게 점심, 저녁, 술자리, 새벽까지 이어지는 주류 매출로 수익 상승 폭은 더욱 커진다.
여기서 국밥 아이템이기에 좋은 점이 있다. 가슴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포만감과 달리 많은 구성과 상차림이 필요 없어 테이블 점유 시간이 비교적 짧은 것이다. 24시간 운영에 최적화 돼 있으면서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 고객층 수용이 용이하다.
당연히 매출 실적은 더욱 오를 수밖에 없고, 많은 홀 인력 수급을 필요로 하지 않아 조리시스템의 최소화에 따른 주방 인력 최소화와 더불어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나타난다.
‘보승회관’의 관계자는 “불확실한 시대에 국밥 창업 아이템의 강점은 ‘보승회관’을 통해 제대로 증명되고 있다”면서, “아이템의 강점 안에서 발생되는 여러 가지 경쟁력으로 불황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보승회관’ 창업을 추천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한편 ‘보승회관’은 최근 창원 상남점 오픈을 비롯해 꾸준한 신규 가맹점 오픈 소식을 전하고 있다. 아이템의 강점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홈페이지: www.boseunghall.com
창업문의: 1899-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