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장재성 기자

‘배달의 시대’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치킨더홈’의 부담 없는 성공 지원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 비용 부담과 리스크는 줄이고 수익률은 높인다

‘배달의 시대’다. 바이러스 여파는 아이러니컬 하게도 배달 아이템의 부흥기를 불러왔고, 외식 시장의 전반적인 침체 속에 배달 관련 업종만큼은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워낙 아이템의 강점이 강력하다 보니, 일부 브랜드에서는 터무니 없는 창업 비용을 책정하기도 한다.

웬만큼 이름값이 있는 기업형 브랜드들은 억대 창업 비용을 제시하는 경우도 많다. 성공 확률은 높지만, 비용 부담이 발생되는 대목이다.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은 비용 부담과 리스크는 줄이면서 수익률을 높여 나가면서, 배달의 시대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부담 없는 성공을 지원한다.

‘치킨더홈’은 배달 홀 매장에 따른 창업비용을 명확하게 구분하고 있다. 그 결과 큰 홀과 입지조건의 영향이 발생되지 않는 배달 매장의 경우는 비교적 창업 비용이 저렴하다. 가맹비와 교육비를 포함한 반드시 필요한 구분을 설정해 배달 매장에 맞는 최소화 비용을 책정한 것이다.

10평 기준 무려 2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한데, 요즘 같이 배달 매장 선호도가 높고 그 중에서도 치킨 브랜드 선호도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수준이다.

창업자 본인 역시 경제적 상황이나 입지조건 영향을 받지 않는 환경적 요인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높다. 또 홀 매장이라고 해서 확연히 창업 비용이 높은 수준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반드시 필요한 구분을 설정해 15평 기준 3천만원대 비용이 책정됐다.

매장 크기와 입지조건, 유형에 대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모자라 합리적인 비용까지 적용하고 있어 ‘치킨더홈’을 통한 창업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더군다나 자연실록 무항생제 치킨 사용을 통해 맛과 퀄리티를 모두 잡으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은 안정적 운영에 대한 밝은 미래까지 제시하고 있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소자본 창업의 방법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치킨더홈’의 맞춤형 소자본 창업의 진면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면서, “요즘 시대가 원하는 배달 최적화 아이템에 매출 다각화 전략의 시행을 통해 배달과 홀 매장을 가리지 않는 매출 실적은 많은 창업자들이 브랜드를 통한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주된 이유”라고 설명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철저한 분석과 체계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든든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오픈 준비부터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창업자의 성공 파트너로써 본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