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백재윤 기자

‘치킨더홈’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다양한 매력의 치킨 맛으로 매출 UP


한마리부터 순살, 세트, 부위별 메뉴에 이르기까지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풍부한 메뉴 구성 주목

치킨 하면 떠오르는 메뉴는 무엇일까? 기본적으로 양념과 후라이드를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대표적인 구성 이기도 하고, 주요 치킨 관련 프랜차이즈 및 개인 매장에서 주력 아이템으로 판매하는 이유가 작용한다.

하지만 기본적인 양념과 후라이드 메뉴 구성만으로,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

‘골라먹는 재미’를 갖춘 ‘치킨더홈’이 업계에서 승승장구 하는 이유다. 한마리 메뉴부터 순살, 세트, 심지어 부위별 메뉴 구성에 이르기까지 고객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풍부한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전형적인 양념과 후라이드치킨은 물론이고, 풍부한 메뉴 구성을 통해 기존 치킨 맛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매출 상승을 도모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골드(간장)치킨을 비롯해 허니마늘치킨, 마늘깐풍치킨, 경룡이치킨 등 그 이름만 들어도 독특한 메뉴 구성을 이루고 있다. 몸에 좋은 마늘이나 매운 맛의 중독성을 보여주는 메뉴들은 치킨의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에 새로운 경쟁력을 더해준다.

치킨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거나, 기존 메뉴에 식상해 하던 이들의 선택으로 매출 다각화에 도움이 된다.

실제로 바이러스 이슈와 불황의 시기에도 ‘치킨더홈’을 찾는 고객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각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률이 상승 곡선을 그리며 안정적 운영의 토대로 삼는 중이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다양한 맛의 경쟁력을 보유한 ‘치킨더홈’은 기존 식상한 치킨 메뉴의 틀을 벗어나 고객의 기호를 충족시키고 있다”면서, “한마리나 순살, 세트, 부위별 메뉴 등 구성 자체도 다양화되고 탁월해, 고객 수요는 더욱 늘어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맛의 강점과 차별화가 곧 ‘치킨더홈’의 브랜드 경쟁력으로 이어지면서, 불확실한 시대에도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치킨더홈’은 맛의 강점 외에도 하림 자연실록 육계 사용을 통한 건강하고 퀄리티 높은 메뉴 구성으로 주목받는다.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으로 불리는 이유로써, 배달 아이템의 경쟁력과 홈메이드치킨의 경쟁력은 요즘 같은 시대 소비자나 창업자 모두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