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 이소영 기자

‘위기의 시대’ “치킨더홈 본사의 든든함만 믿고 간다!” 다채로운 지원 체계 주목


차원이 다른 본사지원시스템을 통한 ‘꼼꼼한 관리’ 치킨더홈 창업의 가장 큰 매력

어려울 때 누군가 곁에서 힘이 되면 평생 잊을 수 없다. 그만큼 기쁨을 나누는 것보다 위기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나가는 이가 중요한 것이다.

창업 시장에서 든든한 동반자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본사의 존재일 수밖에 없다. 꼭 ‘이름값’만 높은 브랜드가 아닌 내실 있고 다방면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본사는 위기의 시대 큰 힘이 될 수 있다.

치킨업계에서는 ‘치킨더홈’이 그런 브랜드로 통한다. 내 가족 혹은 친구와 같이 성공을 꿈꾸 듯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는 이들의 전략을 자세히 들여다 본다.

‘치킨더홈’은 차원이 다른 꼼꼼한 관리를 기본으로 한 본사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불황과 바이러스 여파로 많은 창업자들이 고민하는 ‘매출 상승’ 노하우가 탁월하다.

대표적으로 ‘희망장려금제도’를 꼽을 수 있다. 가맹계약 기간 동안 미래에 대해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대로써, 매월 사용하는 본사물류대금 중 일정 비율의 금액을 본사에서 적립해준다.

또 해당 제도는 월 판매수 1,000수 이상 가맹점 중 희망 사업자에 한해 실시되며, 꾸준히 적립할 경우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 쌓이는 만큼 매장 운영 안정화는 물론 별도의 ‘퇴직금’이 존재하지 않는 창업자 입장에서는 마치 퇴직금과 같은 느낌을 준다.

이밖에 본산에서 직접 매출관리를 돕는 ‘매출데이터분석’ 시스템 구축과 각종 홍보물, 판촉행사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를 전방위에서 뒷받침하고 있다.

결국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치킨더홈’만의 가맹점 지원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상생이라는 장기적인 운영 과점에서 비롯됐다. 창업자 입장에서는 성공이라는 궁극적 목표를 넘어, 그 어떤 브랜드보다 믿고 신뢰할 수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준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친구와 같이 위기의 시대, ‘치킨더홈’을 선택하면 보다 안정적인 성공의 가치를 누릴 수 있게 된다”면서, “본사의 다양한 가맹점 지원 체계 및 혜택과 함께 안정적으로 꾸준한 매장운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치킨더홈’ 창업 상담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