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평 매장 창업 비용 이 가격 실화? 그러면서 고수익 창출까지? 직구삼의 놀라운 성공 전략
연일 바이러스 확진자 증가 추세를 기록하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이 알려지면서, 자영업자들의 고충은 더욱 커진다. 기존 자영업자 외에도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으로 새로운 도전을 기획하던 사람들까지 깊은 고민에 빠지는 시기다.
창업 비용 부담부터 높은 매출 실적을 바탕으로 안정된 매장 운영이 가능한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다.
‘배달삼겹직구삼’은 이런 시기에 10평 매장에서 ‘저비용 고수익’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배달 아이템이라는 경쟁력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특색 있는 성공 포인트가 조화를 이룬 결과다.
배달 창업이 각광 받는 이유는, 바이러스 시대에 비대면 주문의 증가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의 활성화 등을 이유로 꼽는다. 또 수요가 높은 반면 큰 매장이나 입지조건을 필요로 하지 않아 창업 비용 부담도 덜하다.
결국 배달 아이템이 대세로 자리잡을 수밖에 없는 요건을 갖추고 있는 셈인데, 실제 직구삼은 10평 매장 기준 신규 1,600만 원 대, 업종변경 시 1,50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하다. 일부 대형 외식 관련 프랜차이즈들이 현실을 무시하고 이름값에 의존해 ‘억 대’ 창업 비용을 요구하는 것과 상반된다.
이렇게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바탕으로, ‘배달삽겹전문점’ 이라는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의 활성화를 비롯해, 믿을 수 있는 좋은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돼지고기 사용 및 남다른 직화구이 방식의 적용으로 직구삼 각 가맹점의 매출 비율은 높게 나타난다.
기존의 배달과 돼지고기 아이템의 경쟁력으로 창업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매출 상승 포인트를 만들어낸 ‘배달삼겹직구삼’의 매력이 돋보인다.
직구삼의 관계자는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누구나 보다 적은 비용으로 합리적인 이윤 추구를 목표로 삼는다”면서, “하지만 의외로 이런 아이템이나 브랜드를 찾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대에 맞는 ‘저비용 고효율’ 전략 수행이 가능한 저희 직구삼은 고객과 창업자가 좋아할 만한 포인트가 집약된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브랜드”라며, “백 마디 말보다 한 번 경험해 보시는 것이 더욱 이해가 쉽듯이, ‘배달삼겹직구삼’ 창업문의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직구삼이 보여준 10평 매장 성공의 비밀, 단순히 어느 한쪽에 집중 했다기 보다 누구나 좋아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핵심을 잘 파고든 운영 전략이 비결이다.
홈페이지: www.homepork.co.kr
창업문의: 1522-9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