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FC TIMES(에프씨타임즈) 최윤지 기자

예비 창업자들이 먼저 알아보는 ‘돈 버는 치킨집’ 치킨더홈의 위엄


수많은 치킨전문점 중에서도 남다른 경쟁력을 보여주는 ‘치킨더홈’의 운영 활성화 주목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치킨전문점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국민간식이라고 불릴 만큼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배달의 장점까지 더해져 요즘 같은 시기에 수익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선택되는 것이다.


하지만 치킨 브랜드나 매장이라고 해서 무조건 성공을 장담할 수 없다. 소비자 수요가 높고 매장이 늘어날수록 불필요한 경쟁을 피하기 어렵다.


핵심은 ‘치킨더홈’처럼 경쟁에 강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해당 브랜드는 수많은 치킨전문점 중에서도 남다른 경쟁력을 보여주며 운영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다.


‘치킨더홈’의 가장 큰 장점은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킨다는 점이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육계 사용을 통해 치킨 메뉴 자체의 퀄리티를 높였다. 치킨의 맛은 이미 검증된 사항이기에, 건강한 퀄리티까지 갖추면서 소비자들이 더 많이 찾고 있다.


창업자 입장에서는 홀과 배달에 따른 맞춤형 창업 방식이 제공되며, 창업 비용 최소화와 운영 안정성을 위한 본사의 지원이 좋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태생적으로 본사의 이익을 우선 시 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치킨더홈’은 창업 단계부터 창업자의 입장을 고려한 운영 방식을 통해 매장 운영 활성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맛의 차별성을 바탕으로 고객 몰이에 용이하고,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면서 ‘돈 버는 치킨집’의 이미지를 굳혀 나가는 이유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소비자와 창업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더홈’은 다 같은 치킨전문점 이라는 인식을 깨고 브랜드 만의 운영 정책과 소비자를 위한 제품 구성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창업 문의를 이어가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요즘 같이 어려운 상황에서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 창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했다”면서, “오랜 기간 정보를 수집하고 깐깐하게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브랜드의 가치를 설명하는 대목”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100만 원으로 창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치킨더홈’ 홈페이지 및 창업문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