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 TIMES(에프씨타임즈) 이재일 기자

포스트 코로나에 더욱 강한 ‘꽃다운주점’의 이유 있는 자신감


남다른 콘셉트와 경쟁력을 무기로 수익성과 흥행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꽃다운주점’ 위드 코로나 혹은 포스트 코로나 체계 돌입을 위해 각 프랜차이즈들은 바쁘게 대응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속 각종 규제와 여러 가지 제약들에서 벗어나 매장 운영 활성화에 대한 준비가 이뤄지는 것이다.


하지만 굳이 이렇게 새로운 체계를 대비하지 않아도, 기존 브랜드가 가진 차별성과 경쟁력으로 포스트 코로나가 더욱 기대되는 주점 프랜차이즈가 존재한다.


‘꽃다운주점’은 MZ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구성력으로 브랜드 론칭 직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2년 간 본사 차원에서 야심 차게 연구하고 준비한 브랜드 답게, 고품격 인테리어 구성과 A+B+C 세트 메뉴 조합 방식을 통한 다양화된 메뉴 선택 및 가성비를 충족시키는 시스템을 정착시켰다.


그 결과 예쁜 인테리어를 보고 찾아오는 여성을 비롯한 젊은 고객층의 유입 및 맛과 퀄리티가 좋은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구성을 알아본 주당들의 방문으로 효과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포스트 코로나 체계의 본격화로, 각종 규제 및 제약이 완화되면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더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SNS 등 파급력 높은 홍보 수단과 잘 어울려 흥행력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입소문의 범위에 따라 브랜드를 통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이 ‘꽃다운주점’의 향후 경쟁력을 내다보는 기준이 되고 있다.


‘꽃다운주점’의 관계자는 “자영업자들이 본격적으로 위드 코로나와 포스트 코로나 체계를 준비할 때, ‘꽃다운주점’은 이미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을 바탕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고 말했다.


이어 “MZ세대 공략법과 보다 효과적인 고객 유입을 바탕으로, 수익성과 흥행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낸 브랜드를 향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는 이유”라고 자신했다.


한편 ‘꽃다운주점’은 최근 연이어 부평역점과 인천 삼산점 신규 가맹점 오픈을 단행하며 가맹사업 활성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홈페이지:www.flowerpub.co.kr

창업문의:1899-9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