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불안정한 시대 창업을 고민한다면? ‘갈비찜클라쓰’의 성공 전략 확인


쉽고 편한 운영에서 맛의 가치와 ‘돈 버는 방법’까지 터득한 갈비찜클라쓰 주목 연일 코로나19로 인한 변수가 발생되고 있다. 이런 때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은 더욱 심란해질 수밖에 없다.


불안정한 시대 창업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갈비찜클라쓰’의 성공 노하우를 주목하면 된다. 쉽고 편한 운영에서 맛의 가치와 ‘돈 버는 방법’까지 터득한 이들의 행보가 마치 ‘성공의 정석’처럼 통한다.


음식점 장사는 뭐니뭐니 해도 ‘메뉴 경쟁력’이 우선이다. ‘갈비찜클라쓰’의 경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고기 갈비와 김치찌개의 시그니처 구성을 바탕으로 호불호 없는 맛의 기준을 잡았다.


여기서 파생되는 경쟁력이 상당하다. 식사와 술안주를 겸할 수 있는 메뉴 구성의 특성상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의 폭이 높다. 홀 운영 및 배달과 포장이 모두 가능한 덕분에 지금처럼 변수가 많은 코로나19 시기에서도, 운영 방향을 고민하기 보단, 어떤 형태의 운영이 매출을 더 높일 수 있을지 고민하는 브랜드다.


메뉴 경쟁력만으로 얻게 되는 장점이 다양하게 이어지는 셈이다. 여기에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창업자들의 조리 부담도 덜어주면서, 쉽고 편하게 운영하는 동시에 인건비 절감 효과도 나타난다.


특히 간단한 주방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신규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자도 특별한 적응기간 없이 바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무려 7분이면 레시피 조리가 완성되는 기적을 경험하게 된다.


이밖에 창업자 스스로의 경제적인 여건 등을 고려한, 부담 없는 창업 비용 설정 및 본사의 든든한 지원 시스템까지 더해져 시기적인 상황과 무관하게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브랜드로 큰 관심을 받는 중이다.


‘갈비찜클라쓰’의 관계자는 “요즘 같은 때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고민 자체가 ‘갈비찜클라쓰’를 통한 창업 시 상당히 무의미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메뉴 구성력 및 경쟁력, 여기에서 이어지는 다양한 장점으로 돈 버는 방법을 터득한 쉽고 편한 운영의 ‘갈비찜클라쓰’는 성공의 방향으로 향하는 ‘클라쓰’가 다르다”고 덧붙였다.


한편 ‘갈비찜클라쓰’는 본사의 전폭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워낙 브랜드 경쟁력이 높기에 특별한 홍보수단 없이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지만, 이런 탄탄한 지원 덕분에 각 매장들은 장사에만 집중해도 알아서 고객들이 찾아와는 진풍경이 연출된다. 홈페이지:www.갈비찜클라쓰.com

창업문의:031-989-42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