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메뉴 선택만 잘해도 안전한 창업” 정상영업&영업제한도 ‘갈비찜클라쓰’는 이상 무(無)



#조리가 쉽다 #맛있다 #잘~팔린다 조금만 홍보해도 알아서 잘 되는 갈비찜메뉴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외식 업계의 각 브랜드들은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 위한,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높은 마케팅 비용을 감당하기 어렵고, 큰 효과를 거두지 못한다. 이런 가운데 ‘갈비찜클라쓰’는 메뉴 선택만 잘해도 안정창업을 실현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갈비찜클라쓰’는 메뉴 구성에 있어서 ‘선택과 집중’을 실현 중이다. 시그니처인 매운돼지 매운갈비찜과 밥도둑 묵은지 갈비찜, 술도둑 직화곱창 갈비찜의 세 가지 메인 메뉴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 맛과 고기의 조합 덕분에, 꾸준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이 나타나는 원동력이다. ‘갈비찜클라쓰’의 맛의 경쟁력은 코로나19에 따른 정상영업&영업제한 변수 그 어떤 상황에서도 매출 상승을 주도한다.


여기에 홀 운영과 배달+포장 방식의 다각화된 판매 전략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편안한 수익으로 연결되고 있다. 맛도 맛이지만, 매운맛 단계 조절을 통해 기호에 따른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 고객 유입 폭이 넓어서 지속적인 수익 상승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갈비찜클라쓰’는 한식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뭉쳐 탄생시킨 브랜드다. 맛의 경쟁력과 함께 전문적인 마케팅이 더해지다 보니, 조금만 홍보해도 운영은 알아서 잘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갈비찜클라쓰’는 배달어플은 물론, 블로그와 SNS, 유튜브에 이르는 다각화된 홍보 전략과 우수 가맹점 보도자료 배포&인터뷰 동영상 촬영 등 클래스가 다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메뉴 선택만 잘 해도 알아서 높은 수익을 기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시켰지만, 한식+마케팅 전문가 그룹의 조합은, 더욱 큰 목표를 바라보고 있다.


‘갈비찜클라쓰’의 관계자는 “전국매장 평점 5.0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갈비찜클라쓰’는 코로나19에 따른 정상영업과 영업제한 같은 그 어떤 변수에서도 매출 상승을 주도하는중”이라며, “탁월한 메뉴 선택과 본사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로써, 남다른 운영경쟁력과 클래스를 입증한 대목이다”라고 자신했다.


한편 매출 실적으로 검증된 안정성 높은 ‘갈비찜클라쓰’는 서울방학동과 하남 미사강변, 김포 구래동, 인천 서구청 등 주요 지역 4곳의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브랜드 경쟁력과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진 창업자들이 늘어난 결과다. 홈페이지:www.갈비찜클라쓰.com

창업문의:031-989-42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