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배달파스타의 정석’ 파스타집이야 배달로만 1억원 대 매출 돌파!


5평대 소형매장&공유주방 컨셉으로, 부담 없는 창업 비용까지 제시 ‘파스타집이야’는 배달 맞춤형 파스타전문점이다. 퀄리티가 높은 파스타를 고객의 안방까지 제공하겠다는 것이 브랜드의 전략이기도 하다.


‘파스타집이야’가 ‘배달파스타의 정석’으로 불리는 것은, 높은 매출 실적으로 증명되고 있다. 송파점을 비롯한 주요 가맹점의 월 매출 실적이 상당하다.


‘파스타집이야’ 송파점의 경우 배달로만 일 457만원 대에, 월 매출은 1억 6백만원 대를 돌파했다. 비교적 매장 규모가 적은 강남점, 역촌점, 신촌점 등도 각각 뛰어난 매출 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강남점은 일 매출 343만원 대, 역촌점은 일 매출 373만원 대, 신촌점은 일 매출 315만원 대를 각각 기록 중이다.


한동안 배달과 포장으로만 이런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는 점이 더욱 눈에 띈다. 배달과 포장 판매 방식이 메인으로 운영되면서, 배달 중심의 소형매장 운영과 공유주방 컨셉을 통해 부담 없는 창업 비용까지 제시되고 있다.


지역별 1호점 창업 혜택이 부여되고, 가맹비 50% 할인 같은, 본사 차원의 지원 프로모션까지 뒷받침된다. 창업자의 창업과 운영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눈에 띄는 매출 실적으로 운영 안정성을 입증시켰다.


배달과 포장으로만 1억원 대 매출을 돌파하고 있는 만큼, 규제 완화 등 운영 상황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되면서 더욱 꾸준한 매출 상승이 기대된다. 브랜드의 성공은 창업자들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파스타집이야’를 통한 신규 및 업종변경창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이다.


‘파스타집이야’ 관계자는 “배달이 되는 파스타전문점이 가진 배달 맞춤형 전략이 통하면서, 안정적인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파점을 비롯한 주요 가맹점들이 배달로만 1억원 대 매출을 돌파하는 상황”이라며, “배달에 최적화된 운영 전략과 업종변경 및 공유주방 운영에 탁월한 브랜드의 특징을 바탕으로, ‘파스타집이야’를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pastahouse.co.kr

창업문의: 02-2039-8837

bottom of page